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최대한 간소하게 짐을 꾸려 캠핑을 가는 사람에겐 ‘필드 키친 K120(Field Kitchen K120)’은 어울리지 않는 취사 도구이다. 하지만 네모난 트렁크 하나에 중요한 주방 살림을 몽땅 다 넣어 싸가고 싶은 사람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제품은 아직 시중에 없다.


접이식, 혹은 조립식 주방을 트렁크에 넣은 것 치고 좀 부피가 큰 편이기는 하지만 이거 하나면 다른 무엇인가를 따로 들고 갈 필요가 없다는 점이 큰 매력 포인트이다. 일단 버너가 안에 들어가 있고, 식사 준비에 필요한 가스통이나 기타 필요한 용품들을 넣을 수 있는 저장 공간도 충분하다.


모두 접어서 닫으면 ‘필드 키친 K120’은 49cm(세로)*65cm(가로)*38cm(너비)로 줄어든다. 외부 사이드를 감싸고 있는 금속 부분은 알루미늄 패널이고, 내부는 열었을 때 좀 더 친근한 주방 모습이 되도록 발트 자작나무 우드 패널로 만들었다. 설치할 때는 테이블 위에 세팅할 수도 있고 포함되어 있는 네 개의 다리를 사용해 단독으로 세울 수도 있다.


사용할 때 상단 뚜껑은 떼어내어 쟁반으로 사용해도 되지만, 바람이 불 때는 세워서 스토브용 바람막이로 써도 된다. 한편, 두 개의 사이드 테이블과 한 개의 프론트 테이블도 있다. 맨 위 선반은 대부분의 2구 버너와 일부 3구 버너를 끼워 넣을 수 있고, 아래 선반은 식기류를 넣을 수 있도록 칸이 구분되어 있다.


커다란 메탈 박스를 들고 진흙탕과 바위 등을 넘나드는 야외 여행이 두렵지 않다면 ‘필드 키친 K120’을 권한다. 가격은 595달러부터 시작된다.

http://www.coolthings.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