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커피를 우려낼 수 있는 프렌치 프레스 기능과 차를 우려낼 수 있는 티 인퓨져(tea infuser), 신개념 머그잔 ‘퍼크 여행용 머그잔(Perk Travel Mug)

반응형

신개념 머그잔 ‘퍼크 여행용 머그잔(Perk Travel Mug)’이 선을 보였다.


퍼크에는 뜨거운 물과 커피가루를 넣고 압력을 가해 커피를 우려낼 수 있는 프렌치 프레스 기능과 차를 우려낼 수 있는 티 인퓨져(tea infuser), 게다가 자체적으로 물을 끓일 수 있는 전기 포트 기능까지 추가 되었다. 따라서 여행 중이거나 이동 중일 때도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신개념 머그잔 퍼크는 폴리머로 만들어졌으며 크기는 (높이) 8.4 * (깊이) 3.75 인치이다. 또한 이중벽 처리로 뜨거운 음료수의 온도를 보존하고 손으로 잡았을 때 화상을 입지 않도록 보호한다. 최대 12온스 무게까지 음료수를 넣고 다닐 수 있다. 여러 가지 다양한 기능이 첨가되었지만 모양은 평범한 여행용 머그잔과 별반 다르지 않아 주위사람들의 눈길을 끌지 않는다.


제품 내에는 세 개의 뚜껑이 들어있다. 즉 일반적인 여행용 머그잔으로 사용할 때, 티 인퓨져로 사용할 때, 프렌치 커피 프레스로 사용할 때 필요한 뚜껑이 각각 다르다. 물론 그 자체로는 물을 끓일 수 없으므로 제품에 포함된 가열 장치위에 얹어 놓으면 언제든지 뜨거운 물을 마실 수 있다. 가열 장치에는 온도조절 버튼과 자동 온/오프 기능이 있어 물이 끓으면 자동으로 꺼진다.


퀄키(Quirky)社의 브라이언 웨딩턴(Brian Wethington)이 고안한 퍼크 여행용 머그잔은 현재 1,500개의 주문을 받아 생산될 전망이다. 구매를 원하는 사람은 37.99달러를 내고 사전 주문을 할 수 있다.


quirky.com/

반응형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