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 명

이태리 가구회사 바이스틸(Bysteel)社에서 선보인 알루미늄 ‘아네모니(Anemoni)’와 ‘이다(Idaa)’ 램프

반응형

세련된 공간에 어울리는 우아한 거실 램프를 원한다면 이태리 가구회사 바이스틸(Bysteel)社에서 선보인 ‘아네모니(Anemoni)’와 ‘이다(Idaa)’ 램프는 어떠한가?


‘아네모니(Anemoni)’는 램프라기보다는 빛을 내는 기둥에 가깝다. 흰색 무광으로 도장된 알루미늄 판에 꽃무늬를 연상시키는 패턴이 처리되어 있고 그 사이로 따뜻한 조명 빛이 은근하게 배어나온다. 받침대 부분은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다. 


그에 비해 ‘이다(Idaa)’는 보다 전통적인 모양의 거실 램프로, 복잡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패턴의 전등갓이 조명부분을 둘러싸고 있다. 이 역시 무광 도장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으며 색깔은 검정과 흰색 두 가지다.


우아한 디자인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은 다른 가구들과 조화를 이룰 때 보다 진가를 발휘할 것이다. 거실 램프로서의 크기도 적절한데, ‘아네모니(Anemoni)’는 높이 180cm에 폭 30cm이며, ‘이다(Idaa)’는 높이 187cm에 전등갓의 폭이 75cm다.


이 램프들은 바이스틸(Bysteel)社의 다른 제품들처럼 모두 재활용 재질로 만들어졌으며 내구성 역시 뛰어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이스틸 홈페이지(http://www.bysteel.it)에서 제공하고 있다. 


www.bysteel.i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