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맥주 애호가라면 누구나 집에서도 생맥주 공급용 콕으로 생맥주를 즐기고 싶어할 것이다. 그러나 작은 통에 커다란 압축생맥주를 덜어낼 만한 케거레이터(kegerator) 없이는 전문점 외에 가정에서 생맥주를 즐기기는 힘들다.   신제품 ‘노스스타 브루 마스터 생맥주 시스템 냉장고(Northstar Brew Master Draft System refrigerators)’는 50년대 스타일의 디럭스 냉장고의 전면에 맥주를 따라 마실 수 있는 생맥주 공급 콕을 장착한 제품이다.


엘미라 스토브 제작(Elmira Stove Wokrs) 社에서 출시한 이 제품은 1950년대 ‘노스스타’ 냉장고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각과 기능으로 재현해 낸 모델로서 다양한 개인용 맞춤 옵션이 제공된다. 또한 냉장고의 전면부에 생맥주 공급 콕을 장치해 사용자가 기존 맥주일 지라도 생맥주를 따라 마시듯 청량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신제품 ‘브루 마스터 생맥주 공급 콕’은 냉장고 공장출하 표준 냉장고 제품에 따로 장착해야하는 장비이기 때문에 판매자는 냉장고 주문 시에 미리 이 생맥주 공급 콕 옵션을 선택하지 않았을 경우 추가비용을 지불한 후 냉장고 개조를 거쳐야 한다. 주문 시 생맥주 공급 콕 옵션을 선택하면 ‘노스스타 브루 마스터 생맥주 시스템 냉장고’ 전면부 우측 문에 따라마실 수 있는 장치를 제공한다.


‘노스스타 냉장고’의 가격은 미화 2,195달러로 책정되었으며 브루 마스터 생맥주 시스템은 설치비를 포함하여 미화 800달러의 옵션으로 제공된다.


http://www.coolthings.com/fridge-with-beer-tap/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