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용한 팁

린나이 코리아 11월 초부터 내년 봄까지 약 5개월간 ‘동절기 24시간 서비스’ 실시 24시간 보일러 A/S 출동

반응형

린나이 코리아 11월 초부터 내년 봄까지 약 5개월간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를 실시

1일 린나이에 따르면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는 린나이코리아가 1996년부터 업계에서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사용 중 불편 또는 고장을 서비스센터(1544-3651)에 접수하면 연휴 및 공휴일에 관계없이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린나이코리아의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는 업계 유일의 본사 직영 A/S 시스템을 바탕으로 실시되고 있다. 전국 33개 고객서비스센터에 있는 540여 명의 A/S 전문 요원들이 고객이 부르면 언제든지 달려가 신속하게 고충을 해결해 주고 있다




[DIY] - 겨울철 보일러 전원코드를 뽑지말라고 하는데 왜 그렇습니까?
[DIY] - 보일러는 정상작동이 되는데 전과는 달리 난방이 덜 따뜻한 이유
[DIY] - 보일러 겨울철 배관이 얼었을 경우의 조치방법
[DIY] - 가스 보일러 난방이 큰방은 잘되나 작은방이 안되는경우(부분난방)
[DIY] - 겨울철 가스 보일러의 연소램프가 들어왔다 나갔다를 반복할때
[주 방/생활가전] - 귀뚜라미보일러 , 3단계 환경보호 친환경 초고효율 ‘4번 타는 보일러’ 출시
[생활에 유용한 팁] - 난방비 절약 비법!
[주 방/생활가전] - 귀뚜라미, 연료절약형 하이브리드 화목보일러 출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