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야외에서 시원한 수박 먹기 ‘마루고토 타마짱’ 휴대용 수박 냉각기!

반응형

올 여름 북반구에 사는 이들, ‘더운 여름’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해변으로, 혹은 교외로 소풍 바구니를 챙겨들고 바캉스를 떠날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이렇게 신나는 바캉스에 빼놓을 수 없는 수박, 바로 이 수박을 오랜 시간동안 사람들은 시원하게 식혀 먹지 못하고 미지근한 상태로 더운 날에 먹어야만 했다.


일본에서는 이렇게 오랜 세월동안 사람들이 꿈꾸던 ‘더운 날에 야외에서 시원한 수박 먹기’의 로망을 이루어줄 새로운 발명품, 휴대용 수박 냉각기 ‘마루고토 타마짱(Marugoto Tamachan)'이 출시되었다.


‘마루고토 타마짱’은 여름에 수박을 차게 식혀줄 보냉 기능 뿐만 아니라, 겨울에는 제품을 따뜻함을 유지시켜 주는 보온 기능도 확실히 갖추고 있다.


‘마루고토 타마짱’은 굳이 수박에 한정 짓지 않아도 특정한 온도를 유지해야 하는 다양한 음식을 보관하는 데 유용하게 쓰일 발명품이다.


ABS 합성 수지로 만들어진 ‘마루고토 타마짱’은 13리터의 부피와 6.3kg(13.9파운드)의 무게를 운반할 수 있다.


또한 수박과 같은 무거운 내용물을 운반할 때 쓸 수 있도록 길이 조절이 가능한 손잡이가 딸려 있으며 이동 시에는 AC/DC 전원으로 사용자의 수고를 최소화 했다.


신제품 ‘마루고토 타마짱’은 일본에서 19,950엔(미화 약 230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다.


출처: http://joybond.co.jp/product/00/c00-a-01.php

반응형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