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멸종되었기 때문일까? 공룡은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대표적인 동물로 여전히 많은 사랑 받고 있다. ‘둘리’와 같은 귀여운 캐릭터에서 ‘쥐라기 공원’에 등장하는 무서운 육식 공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우리 곁에 있다. 그런데 이번에는 공룡이 재미있는 LED 전등의 모습으로 우리 일상생활 속으로 들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테인리스 강철을 손으로 직접 조각해 만든 ‘레드사우르 데스크 램프(LEDSAUR Desk Lamp)’다. 공룡을 좋아하는 어린 학생들이나 아직 그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 어른들을 위한 전등으로 나왔다.


LED와 티아노사우르스를 결합해 이름 붙여진 ‘레드사우르’ 전등은 집게나 펜치를 이용해 조심스럽게 구부릴 수 있어 원하는 포즈로 수시로 바꿀 수 있다. 곧 잡아먹을 것 같은 공격적인 자세에서 만세를 부르는 티아노사우르스, 꽁무니 빼는 포즈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공룡의 머리와 척추에 불이 들어와 아주 독특한 조명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거실 벽 쪽으로 나란히 진열해 놓고 거실 조명대신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에너지 절감효과가 큰 LED를 사용한다. 디럭스(Deluxe) 버전은 척추에 다양한 LED 색상을 탑재하고 있어, 리모컨으로 색상을 조정할 수 있다.


소형은 길이 40.5cm, 높이 20~30cm이며, 대형은 길이 61.5cm, 높이 35~45cm이다. AC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161달러이다.


출처: http://www.japantrendshop.com/ledsaur-dinosaur-led-desk-lamp-p-680.htm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