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블루 사파이어 크리스털,647개의 스와로브스키(Swarovski) 크리스털 ,독일 함부르크에 있는 '호프만/파이퍼'사 제작한 고가의 주방용 칼 ‘네스묵(Nesmuk)’

반응형

요리사에게 가장 중요한 도구는 칼이다. 주방용 칼이 단순한 요리 도구라는 고정관념은 이미 오래전에 깨졌다. 세계적인 보석 디자이너 퀸틴 넬(Quintin Nel)이 디자인하고, 독일 함부르크에 있는 '호프만/파이퍼'사 제작한 고가의 주방용 칼 ‘네스묵(Nesmuk)’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칼에서 흔히 볼 수 없는 400여개의 다마스커스 칵테일(Damascus cocktail) 층이 먼저 눈길을 끄는 이 칼의 칼날은 탄소강으로 날카롭게 세공해 기능성을 높였다. 곡선의 손잡이 부분에 647개의 스와로브스키(Swarovski) 크리스털을 박아 넣었고, 블루 사파이어 크리스털이 다마스커스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가격은 12,000 유로(16,340 달러)로, 실제 사용하는 칼이라기보다 수집용 칼이다. 최고의 주방과 요리사에 어울리는 최고의 식칼이다.



출처:
http://www.exquisit24.de/Nesmuk-Messer-Exklusiv.html

반응형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