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폴로 11호의 달 착륙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피셔 스페이스 펜(Fisher Space Pen)사는 ‘AG7-40LE 스페이스 펜’ 1천 개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펜은 동사의 창립자인 폴 C 피셔가 1966년 우주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해 실제 아폴로 미션에 사용되었던 반중력(anti-gravity) 모델을 본떠 만들어졌다.


블랙 티타늄 질화물로 만들어진 이 펜에는 24캐럿 금으로 펜 고유 일련번호와 아폴로 11호 탑승자의 이름, 우주비행사가 미국 국기를 달 표면에 꽂는 장면 등이 새겨져 있다.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볼펜과 디스플레이 케이스의 가격은 800달러이다.


이 펜에는 아폴로 11호의 보호 단열 소재로 쓰인 캡톤(Kapton)이 사용되었다. 펜과 함께 제공되는 케이스에도 닐 암스트롱이 달에 첫 발을 내딛는 순간을 떠올릴 수 있는 발자국을 새겨 아폴로 11호의 달 착륙과 인류의 우주비행이라는 역사적인 주제를 표현했다.


‘발사 패드’ 역할을 하는 자석 받침대에 펜을 올려놓으면 케이스 뚜껑이 닫혀있을 때에도 펜을 멋지게 디스플레이할 수 있다. 케이스 옆면에는 스테인리스스틸에 아폴로 11호가 발사되는 순간부터 착륙하기까지의 스토리가 새겨져 있다.


출처http://www.spacepen.com/astronautspacepenwithengraving-1-1.aspx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