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인테리어소품

편안함(Comfort)과 우아함(Elegance) 벽걸이 수족관 ‘완다쿠아리움’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족관은 장식용뿐 아니라 실내 분위기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아주 좋다. 습도조절은 물론 안정감을 주는 효과도 있다. 그러나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관리가 까다로워 주저하는 사람들이 많다. 아쿠아월(Aquawall)에서 나온 벽걸이 수족관 ‘완다쿠아리움(Wandaquarium)’은 이런 문제를 모두 해결했다.


수족관을 벽에 걸어두니 그만큼 공간 활용이 자유롭고, 살아있는 액자 같은 느낌이 나서 실내 분위기에 생동감이 더해진다. 또한 자동으로 수족관 청소를 해주기 때문에 따로 관리가 필요 없다.


이 수족관에는 LCD 디스플레이가 달려있어 수온과 실내온도, 날짜, 시간, 산소함유량, 펌프와 조명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모든 기능은 리모컨으로 제어하며, 컨트롤 패널을 이용해 모든 설정을 조정할 수 있다.


편안함(Comfort)과 우아함(Elegance)을 강조하는 두 모델 중 선택할 수 있다. 우아한 모델은 조명, 필터, 펌프, 산소, 이산화탄소 장치 등이 포함된다.


두께가 15cm에 불과해 어디에나 걸어둘 수 있다. 가격은 1,099유로 ($1,450)이다.


출처 www.aquawall.de/Wandaquarien/Comfort/Wandaquarium-Comfort-31980::6.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