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인테리어소품

디자인]레고, 어린이용 휴대용 가전제품 라인 출시

반응형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라면 무엇보다도 디자인에 가장 큰 신경을 써야 할 것이다. 친근감을 주는 컬러풀한 레고 블록 모양에 어린이들이 원하는 기능을 넣은 가전제품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레고 시스템스(Lego Systems)는 청소년용 가전 및 소프트웨어 전문 업체인  디지털블루(Digital Blue)와 손잡고 레고를 닮은 어린이용 휴대용 가전제품 라인을 선보였다. 여기에는 빨간색 레고 벽돌 모양을 한 알람시계와 MP3 플레이어, 디지털카메라, 붐박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라인은 올 여름에 맞추어 출시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다란 파란색 레고 블록을 닮은 붐박스CD, CD-R, CD-RW 등을 재생할 수 있고, AM/FM 라디오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20곡을 프로그램해 재생, 반복, 앞으로 감기, 뒤로 감기 등을 할 수 있고, 2x1" W 채널 스피커 2대와 12.5mm W 아웃풋, 이어폰 잭, 베이스 부스트 시스템 등이 장착되어 있다. 별다른 새로운 기능은 없지만 일반 레고 벽돌의 10배 정도나 큰 특이한 디자인만으로도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컬러풀한 디지털 카메라에는 최대 300여장의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다. 3MP 해상도에 4배 디지털 줌, 1.4인치 LCD 디스플레이, 64MB 내장 메모리를 자랑하며 소프트웨어 CD와 손목에 감을 수 있는 끈이 함께 제공된다. 이 제품에는 AA 배터리 2개가 들어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GB 메모리의 MP3 플레이어에는 충전해 사용하는 배터리가 들어 있으며, 8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다. MP3, WMA를 지원하며 SD/MMC 카드, 스테레오 이어폰, 손목 끈이 제공된다.


출처 http://digiblue.com/leg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