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적인 옥외 영화관 장비 제조사 오픈 에어 시네마(Open Air Cinema)가 이번에는 가정용 대형 스크린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가로 세로가 약 5미터(16피트), 2.7미터(9피트)에 달하는 대형 스크린으로 공기를 불어넣어 부풀려 사용하는 제품이다.


오픈 에어 홈 스크린(Open Air Home Screen)은 정원용으로 시중에 나온 스크린 중 최대 크기로, 이 스크린만 있으면 정원이 가족 야외 영화관으로 탈바꿈하는 것은 식은 죽 먹기이다. 공기를 넣어 부풀리기 위해 제품에는 블로우어 팬이 포함되어 있어, 준비시간은 몇 초면 충분하다.


가정용 대형 스크린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설치와 보관 등의 어려움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하지만 오픈 에어 홈 스크린 사용자들은 그런 걱정이 없다. 다른 어떤 제품보다 손쉽고 간편하게 폈다 접을 수 있게 되어 있기 때문이다. 대형이지만 무게도 겨우 9킬로그램에 불과하고, 접어서 더플 백에 넣을 수 있다.


세팅과 보관, 이동이 편리하다보니 오픈 에어 홈 스크린의 용도는 집에 있는 정원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공원, 풀장에 설치하거나 스포츠 이벤트, 혹은 해변에서의 바비큐 파티에 설치하면 금세 근사한 야외 영화관이 탄생하는 것이다.


오픈 에어 홈 스크린의 화면 크기는 대각선으로 220인치, 즉 약 5.6미터에 달하며, 스크린 색상은 광택이 없는 매트 화이트이다. 소재는 주름방지 기능을 넣은 나일론이고, 뒷면을 블랙으로 처리하여 뒤쪽에서 들어오는 빛을 차단함으로써 콘트라스트 비율을 높였다.


이 제품은 999달러에 판매되며, 오픈 에어 시네마는 마찬가지로 공기를 불어넣어 사용하는 두 가지 다른 사이즈 제품도 출시했다.


출처 http://www.openaircinema.us/info/backyardtheater/pact_show/id_2042072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