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한샘, 2009년형 부엌가구 신제품

반응형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 부회장, www.hanssem.com)은 2009년형 부엌가구 신제품 ‘웨이브 화이트/모카(Wave White & Mocha)’와 ‘화이트/애쉬 벨리(White & Ash Valley)’, ‘네오 아이보리/블랙오크(Neo Ivory & BlackOak)’ 등 네오유로(NeoEuro) 브랜드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웨이브 시리즈는 도어의 표면을 입체적인 패턴으로 마감하는 세계적인 트렌드를 적용한 제품으로 화이트와 모카, 두 가지 색상의 도어를 출시하였다. 5mm 두께의 입체적인 가로 줄무늬를 라운드로 가공한 도어디자인은 고도의 가공능력이 없이는 따라하기 힘든 공법으로 타업체의 디자인 모방을 기술적으로 방지했다. 신제품 웨이브 도어에 콤비도어로 출시한 루체 화이트(Luce White)는 화이트의 평면 하이글로시 도어로 모서리를 알루미늄 바로 마감하여 웨이브제품과 상하부에 따로 설치하면 유럽의 모던한 부엌가구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밸리 시리즈는 자연스러운 가로의 물결무늬를 입체적으로 도어에 적용한 제품으로 화이트와 애쉬(물푸레나무) 등 두 가지 컬러를 출시하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오 신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의 평면 도어를 적용한 제품으로 아이보리와 블랙오크 두 가지 도어를 출시하였다. 특히 네오 아이보리와 블랙오크 신제품은 알루미늄소재에 니켈로 마감된 길쭉한 봉 손잡이를 적용해 세련된 부엌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한샘은 2009년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새로 나온 웨이브와 밸리, 네오 아이보리/블랙오크 신제품을 30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에게 현관장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신제품이 아닌 기존제품 구매 시에도 금액에 따라 20%(200만원이상)에서 30%(300만원)까지 할인한다.

이밖에도 삼성카드로 한샘 제품을 구매 시에 최대 70만원까지 포인트 선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무이자 할부도 10개월로 확대해 부엌 리모델링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뉴스출처: 한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