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 사회에 부는 미니 열풍이 애견업계에도 불며 초소형 강아지 전문 분양 업체인 아담스펫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국내에는 100여 곳의 티컵 강아지 분양업체가 있다. 아담스펫이 주목 받는 이유는 타 업체와 달리 애견 분양 시 애견 분양 보증서를 발급하여 분양 받은 애견에 대한 차후 관리가 잘 이루어져 있다는 점이다.

명품강아지 전문켄넬 아담스펫은 강아지를 분양받고 얼마 있지 않아 건강이 악화되거나 크기가 지나치게 커질 수 있는 점을 건강보증, 사이즈 보장 제도를 도입하여 해결했다.

또한 건강하고 안전한 강아지를 분양하기 위해 100여 곳의 제휴 켄넬 자견 중 선별된 강아지들을 아담스펫과 제휴된 동물병원의 건강심사를 거쳐 분양하고 있다.

아담스펫의 이경민 대표는 "초소형 강아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 사람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담스펫에서는 분양 시 초소형 강아지 전용 이동가방을 선물로 제공하고 있으며, 아담스펫 사이트(cafe.daum.net/Adamspet)에 24시간 운영진이 대기하고 있어 강아지의 응급조치 상황과 분양관리 방법에 대해 발 빠른 상담을 해주고 있다.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에서도 강아지를 분양 받을 수 있어 아담스펫의 인기가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갈 전망이다.
출처 : 아담스펫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