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자 기본기능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7인치 와이드 디지털액자 출시
자동꺼짐 기능, 저전력 친환경 설계로 소비자 부담 최소화
자동 이미지 사이즈 조절, 120MB 내장메모리 등 충실한 기능
돌잔치, 연말 특수 맞이해 각종 선물용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전자가 '사진 감상'이라는 디지털액자 기본 기능에 충실한 실속형 7인치 와이드 디지털액자 신제품(모델명:SPF-71E)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실속형 디지털액자(SPF-71E)는 기존의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제품 대비 부가 기능을 축소해 디지털액자의 기본 기능을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제품으로, 디지털액자 시장확대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TV와 모니터, 노트북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추세로 나타나고 있는 와이드 화면을 디지털액자에 접목시켜, 기존 4:3 비율의 디지털액자보다 시각적으로 보다 편안한 상태에서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에너지 절감을 통한 친환경과 소비자 부담 최소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기 위해 자동꺼짐 기능을 탑재함은 물론 저전력 설계로 전력소모량이 6W에 불과하다.

또한 자동 이미지 사이즈 조절 기능은 큰 해상도의 이미지를 제품에 최적화된 사이즈로 재조정하여 더 많은 사진을 저장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20MB 내장메모리로 간직하고 싶은 소중한 사진을 저장할 수 있으며, SD카드 슬롯을 지원한다. 부가적으로 시계와 달력 기능을 탑재해보고 싶은 이미지와 시계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다가오고 있는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 및 기업체 임직원, 가족 단위의 다양한 계층의 선물용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됨에 따라 판매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박용진 상무는 "디지털 액자는 최신 디스플레이 기술을 탑재한 첨단 제품인 동시에 소중한 순간을 간직하게 하는 아날로그적 감성이 접목된 제품"이라며 "디지털의 감성화라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디지털액자 시장이 이번 실속형 제품 출시로 빠른 확산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실속형 디지털액자(SPF-71E)의 가격은 129,000원.
출처 : 삼성전자

[액자]
[예쁜인테리어소품] - 스파트파츠, 대형 디지털 액자도 와이파이 시대 선언!
[인테리어/건축] - 소품을 활용한 가을 인테리어
[예쁜인테리어소품] - 가을 인테리어 소품
[예쁜인테리어소품] - 키재기 사진액자-Angel
[예쁜인테리어소품] - 액자와 전화기가 통합된 프레임 텔레(FRAME TELE)
[벽면,문] - 불타는 그림 액자 - 벽걸이형 난로
[예쁜인테리어소품] - 액자도 디지털시대! 디지털 프레임-mp3, mp4, 액자, 동영상, 시계, 카렌다, 알람기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