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 실/AV

엡손 무비메이트55 - DVD 플레이어와 프로젝터를 하나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로젝터 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점하고 있는 엡손(Epson)사가 업계에서 가장 높은 판매고를 자랑한 자사의 콤보 프로젝터 모델에 새로이 최신 모델, 엡손 무비메이트(Epson MovieMate) 55를 추가로 공개했다.


고품질의 프로젝트, CD/DVD 플레이어, 스테레오 스피커를 하나의 휴대기기에 통합시킨 엡손 무비메이트 55는 거실 혹은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용 솔루션으로 손쉬운 사용법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배로 높여주는 제품이다.


엡손 무비메이트 55모델은 단순히 플러그를 전원에 꽂아 작동시키며, 일반 40인치 와이드스크린 TV보다 최대 8배까지 넓은 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즉, 6피트 거리에서는 16:9의 60인치 와이드 화면으로 12피트 거리에서는 120인치에 달하는 영상을 투영시킬 수 있다.


또한 두 개의 빌트인 8와트 돌비 디지털 DTS 스피커를 장착, 보다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새롭게 더욱 밝아진 E-TORL 램프로 최대 1,200루멘의 밝기로 보다 효과적으로 빛을 투영, 전체 화면에 균일한 밝기를 최대화시켜준다.

 

이 제품으로 DVD를 감상하거나 닌텐도 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3,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360 등의 비디오 콘솔기기에 연결,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MP3 플레이어에 저장된 음악을 재생시키거나 애플(Apple)사의 아이팟에서 저장된 비디오를 큰 화면으로 실행, 감상할 수도 있다.



그 외에도 CD나 USB플래시에 저장된 사진을 슬라이드쇼로 재생시킬 수 있으며, PC 혹은 맥 컴퓨터에 접속시켜 컴퓨터에 저장된 콘텐츠를 프로젝터로 감상할 수도 있다.


이 제품은 오는 10월 미국에 출시될 예정으로 판매가격은 699달러이며, 무게는 휴대하기 편리한 8.3파운드에 불과하다.


출처  http://epson.ipressroom.com/pr/epson/home-entertainment/MovieMate_55_press_release.asp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