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 실/AV

꺼진 TV를 온가족이 좋아하는 예술작품으로 변신, 미디어 데코 파트너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신 벽걸이형 평면TV를 구매한 소비자에겐 거실 한쪽 벽면에 우아하게 걸린 TV는 그 자체만으로도 만족감을 전해주지만, 수개월 혹은 수년이 지난 지금이라면 그 느낌이 사뭇 다를 것이다.


이럴 때 전원이 꺼진 TV를 온가족이 좋아하는 예술작품으로 변신시켜본다면 어떨까? 미디어 데코(Media Decor) 사가 벽걸이형 TV를 장식용 아트워크로 변신시켜주는 솔루션, ‘스튜어트 미디어 데코 시스템(Stewart Media Decor System)’을 선보였다.


유명 제조업체인 스튜어트 필름스크린(Stewart Filmscreen)사와 공동으로 제작한 이 제품은 총 3가지 솔루션으로 수 초안에 화면을 예술작품으로 전환시켜준다. 리모컨의 버튼을 누르면 아트워크가 화면 앞으로 내려와 꺼진 TV를 갤러리로 변신시킨다. 자동시스템으로 다시 TV를 시청하려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스튜어트 미디어 데코 시스템은 1,000여 가지가 넘는 예술작품과 40여개의 기본 사진프레임을 제공해 사용자의 선택권을 넓혔으며, 그 외에도 사용자가 직접 촬영한 디지털 이미지를 사용해 아트워크를 꾸밀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스튜어트 미디어 데코 시스템은 20~120인치 TV에 모두 이용 가능하며, 생산자 소매가격은 7,250달러부터 시작한다.


출처 http://www.mediadecor.com/index.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