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청소기"

최저 소음 수준의 가장 조용한 청소기-일반 청소기 1/8 수준
H12 헤파필터 장착으로 0.05마이크론 크기의 미세먼지까지 99.5% 걸러

유러피안 프리미엄 가전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대표 박갑정, www.electrolux.co.kr)에서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진공청소기 '2008년형 울트라 사일런서(Ultra Silencer)' 2종(ZUS3385, ZUS3386)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2008년형 울트라 사일런서는 늦은 밤에도, 다른 식구들이 TV를 보거나 아기가 자고 있을 때에도 걱정 없이 청소를 할 수 있는 가장 조용한 진공 청소기로서 일반청소기 대비 소음이 약 8배 이상 적다.

이 제품은 최저 소음 수준을 위해 소리를 최소화하는 방음재, 회오리를 방지하도록 넓게 설계된 에어통로, 모터의 진동소음을 줄여주는 소프트 모터 받침 등의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헤파H12 필터 장착, 0.05마이크론의 미세먼지까지 99.5% 걸러 알레르기나 천식이 있는 환자 등에게 특히 효과적이다. 2008년 형 울트라 사일런서 제품에는 자석과 같이 3면에서 흡입하는 맥스 픽업 시스템을 새로 도입하여 애완동물의 털과 카펫의 보푸라기뿐만 아니라 미세한 먼지까지 흡입하는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다.

사용 편의성까지 추가해 충격 흡수 범퍼 장착, 청소 시 가구 및 테이블 등에 흠집을 내지 않도록 고안되었으며, 인체공학적 손잡이로 손에 가는 무리를 최소화 했다. 자동차 재질을 연상시키는 은은한 펄과 고급스러운 광택은 일렉트로룩스만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일렉트로룩스 2008년형 울트라 사일런서는 주요 백화점과 할인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45만9000원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