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 실/AV

아체로비스 투투노, 가구와 Hi-Fi TV의 완벽한 결합 최신 TV 가구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TV 캐비닛과 미디어 센터 전문 기업 아체로비스 인터내셔널(Acerbis International)사는 최신 TV 가구를 선보였다.


아체로비스사의 ‘투투노(Tuttuno)’모든 미디어 기기를 보이지 않게 처리할 뿐 아니라 TV 모니터를 유리 뒤에 숨기거나 슬라이딩 도어위에 쌓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크린의 위치도 최적의 시청 각도를 위해 조정할 수 있으며, 심미적 디자인도 갖추었다.


측면 기둥은 이색적이면서 실질적인 공간으로 작은 책자와 CD/DVD, 술병, 안경 등을 보관할 수 있으며, 특히 Hi.Fi.로 만들어진 높은 음향을 뿜어내는 특수 스피커를 보이지 않게 숨길 수 있다.


이 같은 올인원 거실 캐비닛은 디자이너 오스카 부가티(Oscar Buratti)와 가브리엘 부가티(Gabriele Buratti)의 작품이며 밀라노에서 열렸던 살롱 인터내셔널 페어(Salone International Fair)에서 선을 보였다.


아체로비스사의 카탈로그에 실린 또 다른 최신제품 미디어 케이스 XXL(Media case XXL)은 벽걸이 플랫 캐비닛으로 모든 오디오/비디오 장치를 하나의 가구처럼 보관할 수 있다.


가구의 표면자체가 영상을 보여주는 스크린으로 변하고, 측면 공간에는 시끄러운 스피커를 숨길 수 있다.


이 장치는 독립적으로도 사용가능하고, 52″에서 65″까지의 LCD/플라즈마 스크린과 통합시킬 수도 있다.


출처 Born Ric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