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총 11종 프리미엄 주방가구, 수납가구 제안해
Z:IN주방가구만의 차별화 소재와 감각적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LG화학 Z:IN(www.z-in.com)주방가구는 감성적 디자인과 최고급 자재를 적용한 젊은 감각의 프리미엄 주방가구 'Top Edition 505RE/WH/LB'와 'Premium Edition 603DB', 수납가구'606AF'와 '607BR', '608BR'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Top Edition 505RE/WH/LB'는 피아노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하이그로시 우드와 트렌디한 소재를 사용해 미래적 디자인을 연출한다.

습기가 많은 주방공간의 특성을 반영해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했다. 스테인리스 상판은 물로 인한 오염 및 세균발생을 예방하며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서랍 옆면에도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견고함과 유연한 움직임을 보강했다. 또한 중앙 수납장에는 최신 소재 미러형 유리를 적용했다. 유리의 투명함과 거울의 반사효과를 동시에 제공해 디자인적 감각과 효율적 수납을 만족시킨다. 레드와 와인의 감각적 컬러매치는 주방공간에 액센트를 부여해 세련된 주방공간을 연출해 준다.

'Premium Edition 603DB'는 최신 수입 주방가구의 트렌드를 합리적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Z:IN주방가구만의 차별화 공법으로 개발한 엠보우드(Embo Wood)표면재를 사용했다. 수입 무늬목의 섬세한 질감과 무늬를 그대로 재연한 것이 특징이다. 조각도로 일일이 판 듯한 굴곡은 조명과 시선에 따라 주방공간에 풍부한 표정을 연출해 준다.

이와 함께 '매직 코너 밑 장'과 '스윙코너 밑 장'은 효율적 수납은 물론 서랍의 깊숙한 곳까지 활용 가능해 더욱 편리한 주방공간을 구현한다.

Z:IN주방가구, 수납가구 이영태 부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Z:IN주방가구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감각을 인정받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총 11종의 신제품이 출시되는 만큼 고객선택의 폭과 만족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수납가구 3종('606AF', '607BR', '608BR')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화가 임종두 화백의 작품 '초충도' 적용 및 엠보우드 기법 재현으로 예술적 감성이 돋보인다. 심미적 기능과 수납공간의 극대화를 모두 만족시키는 수납가구는 고객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