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이 출시된 팬디지털(Pandigital) 주방용 HDTV/디지털 요리책/디지털 사진틀은 15인치 LCD 스크린을 통해 주방에서 디지털 이미지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줄 뿐 아니라 TV에서 원하는 요리법도 보여준다.


HD TV의 경우, 1280x720 HD 해상도를 제공하며 좋아하는 요리 프로그램은 물론 여타 TV 프로그램을 주방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를 제공한다. ATSC/NTSC, 콤포짓(composite), S-비디오, YPbPr 및 HDMI까지 다양한 방식을 지원한다. 디지털 요리책은 각종 요리법이 포함되어 있으며, 내장 메모리에 필요한 요리법을 추가할 수도 있다.


가정의 중심인 주방은 요리를 하는 장소이니 만큼 상당히 지저분해질 수 있으며, 이 제품은 이를 고려하여 디자인되었다. 즉, 제품 자체가 유리로 덮여 있어 부품이 각종 오염에서 보호될 수 있으며 청소도 쉽다.


싱크대 위에 올릴 수 있는 스탠드, 싱크대 아래쪽에 부착하는 설치대와 함께 판매되며 벽에도 부착 가능하다. 프레임은 스테인리스, 블랙 혹은 화이트로 바꿀 수 있어 주방 분위기에 맞춰 설치하면 된다. 모든 기능은 심플한 터치-콘트롤 인터페이스나 리모컨으로 제어된다.


내장 메모리의 크기는 521 MB로 3,200 페이지 분량의 요리법 혹은 디지털 사진을 저장할 수 있으며 달력 및 시간 기능을 활용할 수도 있고, 사진, 비디오 및 음악 등을 특정 시간에 재생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프로그램을 볼 시간이나 오븐에서 음식을 꺼내어야 할 시간에 알람이 울리도록 설정할 수 있다.


미디어 리더는 SD, XD, 메모리 스틱, 메모리스틱 프로/메모리 스틱 듀오, 콤팩트 플래시 및 멀티미디어카드 등 6가지 방식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JPEG, 모션 JPEG, MPEG1, MPEG4 및 AVI 등 다양한 비디오/오디오 포맷도 사용 가능하다. 팬디지털 주방용 HDTV/디지털 요리책/디지털 사진틀은 2008년 6월부터 399.99 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다.


출처 Gizmag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