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샘, 2008년 부엌가구 신제품 출시

주 방/생활가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3. 17. 11:24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샘 '키친바흐 그랑셰프'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 부회장, www.hanssem.com)은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KITCHENBACH) 신제품 ‘그랑셰프(Grandchef)’와 중고가 브랜드 네오유로(NEOEURO) 신제품 ‘드림라인(Dream Line)’과 ‘노블 블랙&화이트(Noble Black&White)’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키친바흐 그랑셰프(Grandchef)’는 자연스런 곡선으로 가공한 체리 원목과 세련된 스테인리스 스틸을 콤비한 아일랜드를 통해 고급 레스토랑의 전문 요리사가 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체리 원목에는 습기에 의한 변형을 방지하는 특수 가공을, 스테인리스 스틸에는 긁힘에 강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특수 가공을 했다. 대형 슬라이딩 수납장은 간이 작업공간을 제공하면서 대형수납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했고, 키큰장을 통해 효율적수납을 하거나 양문형 냉장고를 빌트인으로 설치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키친바흐 신제품 그랑셰프에는 태극기에 있는 건곤감리를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하이글로시 슬라이딩 도어에 적용, 전통가구인 사방탁자를 이용하여 장식장으로 활용하는 등 전통적인 한국디자인을 접목하였다.

뿐만 아니라 대형아일랜드 상부에는 원통형 아일랜드 후드를 설치하여 조리도구와 와인잔 등을 수납하도록 하여 요리전문가의 주방다운 면모를 더했다.

한샘은 중고가 브랜드 네오유로(NEOEURO) 2008년 신제품으로 ‘드림라인(가칭)’과 ‘노블 블랙&화이트’도 함께 내놓았다.

‘네오유로 드림라인(NEOEURO Dream Line)(가칭)’은 상부장에서 흘러내려오는 부드러운 곡선과 하부장의 수평·수직의 직선들이 조화를 이룬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이다. 크림 화이트 컬러 도어와 대비되는 블랙 상판은 초현대적인 디자인의 세련된 조화를 보여준다. 메이플 카운터 테이블과 와인꽂이는 부엌의 감각적인 레이아웃을 통해 ‘가사노동’을 즐겁고 매력적인 ‘문화생활’ 공간으로 거듭나게 한다.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해 안정감을 높였고, 특히 라운드 플랩 벽장은 기존 플랩 벽장보다 넓은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드림라인의 ‘감성-형태-소재-컬러’와 조화를 이룬 디자인은 부엌가구의 초현대적 디자인 아이콘(ICON)을 대변한다. (드림라인은 4월초 출시예정)

한샘’네오유로 노블 블랙&화이트(NEOEURO Noble Black&White)’는 빛나는 도자기 같은 노블 화이트와 깊이감이 느껴지는 무늬목 컬러의 노블 블랙 콤비가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주방을 연출한다. 도어에 포함되어 있어 상부장 라인을 깔끔하게 살려주는 빌트인 도어 후드, 키큰장과 상부장 도어의 매입형 손잡이, 빌트인 웨건 의자 등은 심플한 이미지를 강조한다.

한샘 최양하 대표이사는 “우리나라 부엌문화를 선도해 온 대표기업으로서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이용한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을 감동시키고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는 경쟁력을 확보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4월 15일까지 키친바흐 그랑셰프 또는 오닉스오크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품격 쿠킹 아카데미 ‘라퀴진(La Cuisine)’이 진행하는 VIP 쿠킹 클래스 1회 강습권을 증정한다.

온라인을 통해서 가칭인 ‘드림라인’ 신제품의 이름을 공모하여 선정된 1명에게는 와인꽂이를, 참가자 중 5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 달 말까지 진행한다.

3월 한달간 한샘 키친프라자에서 견적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명품 브랜드인 타이푼의 허니 디퍼와 스푼 세트를 증정한다.

한샘 부엌제품을 200만원 이상 구입시 현관장을 20% 할인, 300만원 이상 구입시에는 현관장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이 달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 한샘인테리어 특가, 신규회원 13% 할인쿠폰, 무이자 할부, 사은품증정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