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여학생들과 주부 사이에서 양모펠트가 인기

- 천연소재인 양모(羊毛)를 재료로 해서 인테리어에 이용, 생활 소품 제작

- 2008 경향하우징페어 현장에서 양모펠트 체험 행사 마련

최근 여학생들과 주부 사이에서 천연소재인 양모(羊毛)를 재료로 해서 인테리어에 이용하거나 패션 소품을 만드는 양모펠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양모펠트는 양의 털로 만드는 천을 말한다. 양모펠트를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인테리어를 꾸미거나 예쁜 패션 소품을 만들 수 있다. 양모펠트는 다른 천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달리, 직조하거나 접착제 없이 고대전통방식으로 직접 핸드메이드로 만들기 때문에 색다른 감동을 받을 수 있다.

2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08 경향하우징페어 현장에서는 양모펠트공방 미즈앨리스가 <미즈앨리스가 들려주는 두근두근 양모펠트 이야기> 체험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 행사에서는 양모펠트로 인테리어, 패션 소품 만드는 법을 쉽고 저렴하게 배울 수 있다.

미즈앨리스 펠트 아티스트 이은영씨는 "모든 생활, 패션 소품을 만들 수 있고, 내가 원하는 색을 다양하고 예쁘게 낼 수 있다"는 점이 양모펠트만의 매력이라고 설명한다. 동영상에서는 펠트 아티스트가 직접 알려주는 양모펠트 발 만드는 법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 2008 경향하우징페어

   KH Fair (Kyunghyang Housing Fair 2008)

   - 전시기간 : 2008년 2월 22일(금) ∼ 2월 27일(수), 6일간

   - 장    소 : KINTEX (킨텍스, 고양시 일산 소재) 전관

   - 홈페이지 : www.khfair.com


▶ 미즈앨리스가 들려주는 두근두근 양모펠트 이야기

 - 천연소재인 양모를 재료로 만드는 인테리어, 패션 소품

 - 신 청 : 인터넷 사전접수 및 현장접수(www.mizalice.com)

 - 문 의 : T.(02)-762-7565

 <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