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는 13일(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1시

미국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뽑는 프로페셔널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그램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0만 달러의 상금, 유명 인테리어 매거진 화보촬영 등 인생 역전의 기회가 주어져

온미디어(대표 김성수) 계열의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미국 최고의 인테리어디자이너를 선정하는 프로페셔널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탑 디자인>(원제: Top Design)을 오는 13일(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한다.(총 10화 * 60분)

<탑 디자인>은 미국 NBC 방송에서 운영하는 케이블TV 채널 Bravo TV에서 방송된 프로그램. 전세계 최고 디자이너를 뽑는 <프로젝트 런웨이>, 헤어 디자이너를 뽑는 <프로젝트 헤어 디자이너>에 이어 최고의 디자이너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미국 방송 당시 인기를 얻었다. 특히 인기 TV시리즈 <섹스 앤 더 시티>의 세트 디자이너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탑 디자인>에서는 예비심사를 통해 선발된 12명의 도전자가 함께 합숙을 하며,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에 돌입한다. 예일대학원에서 건축을 전공하고 뉴욕의 유명 패션스쿨 파슨스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 '고일', 인테리어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마이클, 영화 세트 디자이너 '엘리자베스', USC 건축디자인학과 교수 '앤드리아' 등 미국 전역에서 모인 디자이너 12명의 '최고'를 향한 도전과정이 여과 없이 펼쳐지는 것.

매회 심사를 거쳐 탈락자가 결정되며, 마지막까지 남는 참가자가 우승을 차지한다. 우승자는 10만 달러의 상금과 유명 인테리어 매거진 '엘러 데코'에 화보 촬영 기회를 얻는다. 실력 있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는 탑 디자이너 반열에 올라서기 위한 최고의 인생역전 기회인 것.

이들이 도전하는 과제를 프로 디자이너로서도 매우 힘들고 까다로운 과제. 한정된 예산으로 벽지부터 가구와 쿠션에 이르기까지, 모두 직접 구입하고 만들어 완벽한 공간을 디자인해 내야 한다. 심지어 고객의 소지품을 통해 취향과 스타일을 파악해 맞춤형 침실을 완성해 내야 하고, 전형적인 미국 가족을 위한 거실과 최고의 주방장을 위한 개인 주방을 디자인하는 등 혹독한 훈련과 심사를 겪게 된다.

하지만 출연자들이 선보이는 독창적인 인테리어 노하우는 시청자들이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보너스. 출연자들은 기존의 가구를 리폼하거나, 자투리 천을 활용해 밋밋한 벽지의 느낌을 새롭게 하는 등 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에 대한 감각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

특히, 총 10주 동안 펼쳐지는 힘겨운 도전과정에서 도전자들은 서로 팀웍을 발휘하며 훌륭하게 과제를 수행하기도 하고, 자신의 디자인에 대한 강한 고집으로 경쟁자를 궁지에 몰기도 한다. 극한 상황에서 벌어지는 서로 간의 의견충돌과 다툼, 오해 등도 솔직하게 공개되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진행은 '패션계의 피카소'라 불리우며 마크 제이콥스와 함께 탑 패션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토드 올드햄'이 맡았다. 2000년대 마이애미의 유명 호텔 티파니를 리모델링하는 등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변신한 그가 세련되고 혁신적인 자신의 감각을 전수하며 도전자들이 탑 디자이너로 성공하는 과정을 도울 예정이다. 심사는 토드 올드햄과 함께 <섹스 앤더 시티>, <윌&그레이스> 등 유명 TV시리즈의 세트 디자이너 '조나단 애들러'와 유명 인테리어 매거진 엘러 데코의 편집장 '마가렛 러셀', 업계에서 촉망받는 신세대 감각의 디자이너 '켈리 웨스틀러'가 맡는다.

13일 방송되는 첫 회에서는 전국에서 선발된 12명의 최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세계 디자인의 메카인 '퍼시픽 디자인 센터'에서 첫 과제를 받는다. 미지의 유명인 고객이 보내온 5가지 물건을 보고, 그만을 위한 조용한 침실을 만들어 달라는 주문. 출연자들은 진행자 '토드'의 지시에 따라 짝을 이루어 작업을 하게 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