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오너먼트로 꾸민 색다른 크리스마스 풍경

반응형

 
1〕오너먼트 코르사주로 파티 룸처럼 우아하게
오너먼트 2~3개와 리본, 작은 코르사주를 한데 묶어 테이블을 장식했다. 풍성하게 주름 잡힌 테이블클로스 덕분에 집 안은 벌써 파티 분위기. 무광택 오너먼트를 사용하고 테이블클로스와 오너먼트의 컬러를 맞추어 더욱 고급스럽다.
2〕모아 담기만 해도 풍성한 크리스마스 느낌
오너먼트를 꼭 어디에 달아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커다란 접시에 꼬마전구를 깔고 오너먼트를 수북이 모아 담은 뒤 꼬마전구를 켜면 오너먼트 사이로 불빛이 새어 나와 분위기 있는 크리스마스 장식이 된다. 유리와 광택이 있는 은색 오너먼트를 골라 사용하면 빛이 반사되어 더욱 화려하다.
 
3〕트리를 대신하는 크리스마스 샹들리에
심플한 주물 조명이 화려한 오너먼트를 달고 크리스마스 샹들리에가 되었다. 샹들리에의 컬러에 맞게 오너먼트의 컬러는 블랙 & 화이트로 통일. 하지만 유리, 퍼, 스팽글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여 색다른 멋이 난다. 거실 중앙에 샹들리에가 놓인 집이라면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아이템. 크리스마스트리를 놓을 공간이 마땅치 않다면 샹들리에에 오너먼트를 더 길고 화려하게 달아 트리처럼 꾸며도 좋겠다.
4〕프레임에 오너먼트와 리본으로 포인트를
큼직한 체크 리본에 컬러풀한 오너먼트를 매달아 액자 프레임에 포인트를 주었다. 리본과 오너먼트의 컬러만 잘 맞춘다면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아이디어. 갤러리처럼 액자를 여러 개 모아 걸어 놓았다면 똑같은 포인트 장식을 프레임에 하나씩 달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본다.
 

자료제공 리빙센스(www.ibestbaby.co.kr)|진행 오용연|사진 백경호

[DIY] - 살림이스트]DIY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벽난로 직접 만들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