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침 실

환한 빛으로 잠을 깨우는 ‘글로 필로우’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끄러운 알람소리 없이도 새벽잠을 깨워줄 아이디어 상품이 출시되었다. ‘글로 필로우(Glo pillow)’는 알람과 같은 기능을 하지만 소리대신 아주 밝은 빛으로 잠을 깨워준다.


인벤터 스팟(Inventor Spot)지는 제품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에오인 맥넬리(Eoin McNally)와 이안 월턴(Ian Walton)이 디자인한 이 베개는 매일아침 사용되는 시끄러운 알람소리를 완벽하게 대체해 줄 것이다.”


글로 필로우는 충분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5단계로 이루어진 램(REM) 수면에 맞춰 빛을 방출해 주므로 알람소리를 사용할 때보다 훨씬 편안하게 깰 수 있다.


베개 내부에 탑재된 LED 조명은 일출과 가장 흡사한 효과를 주기위해 40분에 걸쳐 서서히 빛의 강도를 높여준다. 빛에 의한 자연스러운 기상으로 더욱 건강한 수면 패턴을 가질 수 있으며 낮 동안에도 카페인에 의존할 필요 없는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햇빛 쨍쨍한 날 커튼 사이로 비춰진 햇빛 때문에 잠을 깨어본 경험이 있다면 이 제품이 얼마나 유용할지 예상할 수 있을 것이다.


베개 내부는 여러 겹의 망으로 구성되어져 있으며 망 아래쪽에는 필립스의 LED 시계 디스플레이와 LED 기판이 탑재되어져 있다. 15번째 층은 체온과 압력에 스스로 형태를 변형시키는 점탄성 온도감응 소재(visco-elastic memory foam)로 이루어져 있어서 수면 시 최대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프로그래밍을 위한 6개의 “소프트 버튼”이 옆면에 부착되어져 있으며 무선 리모컨으로도 작동할 수 있다. 필요시에는 충전하여 사용하면 된다.

출처 Trend Hunter
[예쁜인테리어소품] - TV 알람시계
[예쁜인테리어소품] - 도망 다니며 알람을 울려대는 알람시계. 클라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