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요(Sanyo)가 최근 코카콜라(Coca-Cola)와 손잡고 음료수 냉장고에 사용될 천연 냉매, 즉 이산화탄소(CO2) 압축기를 채용한 비(非)플로오로카본 타입 카세트를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이 카세트는 또한 효율적인 에너지관리시스템(Energy Management System)도 포함되어 있어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셈이다.


산요는 이 신제품 카세트를 2008년 3월부터 코카콜라에 공급하기 시작할 것이다. 코카콜라는 2008년 8월에 시작되는 베이징 올림픽의 공식 후원사로서, 오존층 파괴의 원인이 되는 하이드로 플루오로카본(HFCs)을 사용하지 않는 고효율 냉각 시스템을 전 올림픽 개최지에서 사용할 것이라고 최근 밝힌바 있다. 이러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산요가 기술력을 발휘하여 자연 상태의 공기 중에 무궁무진한 기체, 즉 이산화탄소를 사용하는 컴프레서를 개발한 것이다.


이 새로운 압축기를 장착한 새 냉각 시스템은 코카콜라 노스어메리카(Coca-Cola North America)와 함께 개발했다. 그 결과, 전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효율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비플로오로카본 카세트가 개발된 것이다. 이러한 공동 노력 덕분에 코카콜라 노스어메리카는 비플루오로카본 음료수 냉장고라는 새로운 시장을 열 수 있게 되었다.


출처 Fareastgizmos

[주 방/주방가전] - 김치냉장고 "하우젠 아삭" 소리 나는 광고로 고객 시선 유혹
[주 방/주방가전] - 리빙]특허청 보도자료 中 김치냉장고에 김치 보관하는 일반적 요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