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벽돌 스킨, 빈티지풍 패턴을 만들다

DIY 팁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0. 17. 18:06

본문

반응형
단순하고 세련된,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에서 개성있고 과감한 포인트가 유행하며 밋밋했던 벽디자인이 과감한 변신을 시도 했습니다. 많은 돈을 투자하며 온집안의 벽지를 바꾸는것도 아닙니다.
WALL POINT STICKER를 이용 살짝 뜯어서 붙여주기만 하면 마법같이 바뀌는 집안 분위기를 바꾸어 주는 거대한 스티커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파벽돌 스킨, 빈티지풍 패턴을 만들다
특별한 인테리어를 하지 않는 집안의 빈공간에 적당한 소품과 월포인트 스티커로 개성을 주자.
온 집안이 무리라면 내 방만이라도 빈티지한 느낌의 특별한 공간으로 연출해보자.파벽돌 시트 재질은 손쉽게 잘라 붙이고 일반 벽지처럼 울거나 구겨지는 일이 없어 쉽고 간단하게 연출 할 수 있으며 빈티지한 소품으로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멋진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게 특징! TIP이라면 서늘해지는 가을을 뭔가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원한다면 파벽돌 시트에 아련한 사진들을 노끈을 이용해 전시해보는것은 어떨까...
시공방법
1. 원하는 패턴, 색상등의 제품을 선택합니다.
2. 접착하는 면 표면에 오염이 되어있는 먼지, 이물질 등을 제거 합니다.
3. 면이 고르지 못한경우, 사포 또는 퍼티작업으로 평평하게 만들어 줍니다.
4. 붙이고자 하는 면의 면적보다 약간 크게 재단합니다.
5. 필름의 이형지를 조금씩 벗겨가며, 면에 기포가 잘 빠지도록 붙여줍니다.

▣ 품 명 : 다이데코 AO-17 파벽돌(1M) ▣ 재 질 : PVC비닐소재 ▣ 사이즈 : 45cm x 1M (가로x세로)
플라워 패턴 스티커! 화려할 수록 더 좋다
포인트 스티커의 패턴은 단순히 사이즈만 커진 것이 아니다. 문양 자체가 사실적이고 한 폭의 작품처럼 디자인된 것. 이러한 스티커는 한쪽 벽면에만 부착하여 포인트가 되도록 한다.
이때는 가구와 벽지의 컬러등의 분위기를 감안하여 스타일과 컬러를 잘 살릴 수 있도록 한다.
벽과 벽 사이의 기둥을 장식하라
사무실이나 넓은 공간을 인테리어 하는 분이라면 기둥의 존재가 무척이나 눈에 가시같은 존재일것이다.
칠하기도 벽지로 처리하기도 애매한 기둥을 센스있게 데코하는 노우하우 역시 포인트 스티커로 가능하다.
1200M은 차가운 메탈로 되어 있는 사무실 한켠의 기둥을 화려하고 넓직한 플라워 패턴의 스티커로 둘러 붙여 보았다.
조금 더 화사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변신하는 기둥 이제 더이상 눈에 가시가 아닐것이다.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해보자
플라워 패턴의 포인트 스티커는 벽이나 기둥뿐만 아니라 유리소품이나 나무 소품등에 활용해서 사용해도좋다.
칙칙했던 집안살림을 화사하게 수놓을 수 있는 멋진 아이템으로 변신시켜 보자

자료제공<천이백엠>

[벽면,문] - 앤셜리 가든 풍경 프레임
[벽면,문] - 월리스코리아 ‘포인트 뮤럴벽지’
[벽면,문] - Creative 뮤럴벽지 - Apple Tree
[벽면,문] - 대한민국>Creative 뮤럴벽지 - Palm Tree
[벽면,문] - Urban living>Manhattan Lights Wall Mural
[벽면,문] - 화사한 꽃송이을 집안곳곳에 홈데꼬르 접착식 뮤럴벽지
[벽면,문] - blik Wall Sticker <월 스티커> 30분만에 나만의 스타일로 완성하는 공간!
[아이방] - Disney Winnie the Pooh Decorative Wall Stickers
[아이방] - 그래픽스티커/리폼 WALL데코 꿈의 우주
[벽면,문] - 단조로운공간을 재미나게 layblock[레이블럭] 그래픽 스티커
[벽면,문] - 월스티커 DECOR제품
[벽면,문] - 뮤럴창문스티커 PL58130 벽돌창-알프스(소)
[벽면,문] - 뮤럴포인트스티커 PL58131 나무2(대)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