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주방가전]밀레, 마스터쿨 시리즈 냉장고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냉장고 문에 LC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면 멋진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끌 수 있지만, 냉장고 본연의 기능이 개선되지 않았다면 이는 단순히 디자인을 새로이 고친 수준에 불과하다.


독일 가전 메이커인 밀레(Miele)의 ‘마스터쿨(MasterCool)’ 시리즈는 디자인과 기능을 한 단계 높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우선, 네 개의 독립된 냉장칸마다 각기 다른 습도와 온도를 설정해 놓고 각각의 칸마다 정확한 습도와 온도를 조절한다. 즉 과일과 야채, 유기농제품과 육류를 각기 다른 냉장칸-최적 온도와 습도가 다른-에 보관토록 하여 냉장 대상물의 종류에 따른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시킬 수 있다.

아울러 각각의 냉장칸 사이에는 공기가 순환하지 않기 때문에 생선이나 양파 냄새가 다른 냉장칸에 절대 배지 않는다.


또 다른 진화된 기능은 바로 ‘클리어뷰(ClearView)’ 조명 시스템이다. 이는 특수 제작된 할로겐 램프를 냉장고 내부 상단과 측면에 부착함으로써 냉장고 구석구석까지 환하게 볼 수 있는 기능이다.

가장 진화된 기능은 바로 ‘리모트비젼(RemoteVision)’서비스이다. 전용 무선 LAN 기술과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적용하여 밀레 모니터링 센터와 ‘마스터쿨’ 냉장고사이의 24시간 통신이 가능하다. 모니터링 센터에서는 실시간으로 ‘마스터쿨’ 냉장고의 온도와 작동 데이터를 감시할 수 있다.

만약 냉장고 문을 열어두었다거나 냉각기의 심각한 오류가 발견될 경우, 밀레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바로 고객에게 이러한 문제를 고지해 준다.


출처 : Ohgizmo

http://www.ohgizmo.com/2007/10/11/miele-mastercool-series-super-fridg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