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김치냉장고, 스탠드형으로 판매도 UP” LG디오스 김치냉장고, 혼수•김장 특수 누린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월 들어 김치냉장고 판매 증가, 스탠드형 주도
-220, 300리터 라인업 확대, LG김치냉장고 판매 중 절반 차지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 스탠드형 리더 이미지 굳혀
-이상규 DA마케팅팀장 “올해 김치냉장고 시장은 LG전자가 주도하고 있는 스탠드형 제품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예상”

LG전자가 본격적인 혼수, 김장철 준비가 시작되는 10월 들어 김치냉장고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LG디오스 김치냉장고는 전년 대비 20% 이상 판매가 증가했으며, 스탠드형 김치냉장고가 이 증가세를 견인하고 있다. 

국내 첫 김치냉장고 시장을 연 LG전자는 지난 8월 중순 300리터에 이어 220리터로 라인업을 확대함으로써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판매 선두를 지키고 있다. 

특히 냉기순환 냉각방식(간접냉각방식)을 적용한 LG 디오스 김치냉장고는 일반 김치냉장고의 단점인 성에를 없앤 점이 기존에 김치냉장고 사용했던 주부 및 혼수 장만을 위한 예비 주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지난달부터 이달 31일까지 ‘2008년 디오스 김치냉장고 출
시 기념 고객맞이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중고 김치냉장고 보상판매(최대 60만원) 및 현대 카드 결제시(최대 70만원) 최고 1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디오스 김치냉장고 온라인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동남아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300리터 스탠드 김치냉장고 신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20kg 상당의 종가집 김치 쿠폰(모델별 김치용량 차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DA(Digital Appliance)마케팅팀 이상규 팀장은 “추계 혼수와 김장철이 본격화되면서 김치냉장고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하고 “올해 김치냉장고 시장은 LG전자가 주도하고 있는 스탠드형 제품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주 방] - 아삭아삭 맛있는 김치를 책임진다! 수연이가 소개하는 하우젠 아삭김치냉장고
[주 방] - 주방가전]딤채 2008년형 신제품
[주 방] - 주방가전>스탠드형 김치냉장고의 표준’ LG전자, 2008년형 디오스 김치냉장고 출시
[주 방] - LG전자, 2012년 빌트인 시장서 매출 1조 올린다
[주 방] - 국내최초 홈바 김치냉장고 출시

브랜드별 김치냉장고제품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