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for One point Deco
 
공간 전체를 같은 벽지나 컬러로 마감하기보다는 한쪽 벽면에만 강렬한 색상이나 패턴이 있는 벽지나 패브릭을 붙여 이미지 월(image wall)을 만들거나 거울과 액자 등을 벽면에 리듬감 있게 걸어놓으면 멋진 포인트 장식이 된다.


마치 액자 자체가 벽면에 붙박이로 설치된 듯 몰딩으로 면 분할을 한 벽면. 벽면 위아래를 3:2 정도 분할하여 몰딩 처리하고 몰딩 프레임 안에 서정적인 분위기의 화조화를 붙여 그림 액자를 걸어놓은 듯한 효과를 냈다. 그림을 액자에 끼운 듯 한정된 부분에만 확실한 포인트를 준 셈. 벽면에 붙인 그림은 잡지에서 스크랩한 화조화를 벽면 크기에 맞게 디지털 프린트로 출력한 것이다. 벽면에 붙일 것을 고려, 화조화는 접착 시트지 위에 프린트했다. 소파와 샹들리에 모두 랑쥬 제품. 공간 시공 및 벽면 디자인 모두 앤티크 숍 랑쥬에서 했으며 일반 가정에도 이와 같은 데커레이션 및 인테리어 디자인을 해준다.


공간에 어울리는 그림을 찾는 것도 어렵지만 멋스럽게 거는 것 또한 어려운 법. 파스텔 톤의 핑크와 빛 바랜 앤티크 골드가 어우러진 벽면에 밝고 선명한 핑크와 블루 색상의 그림을 걸어놓았다. 서로 다른 크기와 모양의 캔버스에 그린 작품이지만 기다란 거울을 기준으로 옆선을 맞춰 걸어놓으니 나름대로 균형과 조화를 이룬다. 그림과 거울 모두 소장품. 장소는 레스토랑 예환

 
공간 입구 몰딩에 아크릴 물감으로 꽃과 식물 넝쿨을 그려놓아 포인트를 주었다. 몰딩뿐만 아니라 벽면에도 연장해서 그리니 더욱 자연스럽게 느껴진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