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NYC & 런던 Ditchin 부엌 - 작 공간 생존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신의 우아한 다락을 위해 살 어떤 타입의 섬광 같은 기구를에 관하여 고민 대신에, 뉴욕시에 있는 최신 동향이 nix에 부엌을 전체로지 조각내서 그 걱정인지. 뉴요커 저축 그들자신은 시간, 부엌 소굴의 돈 및 유지 및 다른 우선권에 집중이다. 대부분의 바쁜 도회 사람은 결코 그들의 가정에서 어쨌든 요리하는 시간을 찾아내, 식사를 위해 대신 나가는 것을 선택한.

동향은 UK에 퍼졌다 전신이 지적하는 때, 지금 너무 "부엌 치사죄 이미 침투하고 있다 런던 중앙 평지를."는

"부엌 런던에서 멀리,"는 리처드 아담스, 전신에 의하여 인용된 실내 디자이너 죽고 있다. "음료는 봉사할 것이다 장소 이외에 당신이 대중음식점에 가기 전에 진짜로 다량이라고 이용되지 않는다. 나는 살고있는 지역에 있는 큰 백색 찬장에 있는 작은 호브, 오븐 및 마이크로파를 숨겼다. 그것은 칵테일을 위해, 그러나 저녁식사를 위해 아닙니다 완전하다."

국제적인 조사
풀어 놓아 오늘 말해, "런던은 밖으로 식사를 위한 세계의 가장 비싼 도시가 되기 위하여 토오쿄와 파리를, 수요일 계시된 새로운 국제적인 조사 따라잡았다. 39.09 파운드 (57.40 euros, 54.08 달러)의 평균에, 영국 수도에서 것을 위한 3품 정식의 가격은 Zagat 대중음식점 가이드를 위해 조사에 따르면 2006년에서 2.9%까지 증가했다."


동향은 더 단단한 공간을 취급하는 새로운 방법 높은 쪽으로 자산 개발자 conjour로 전염성인다 켜져 있다. 이들은 "지구 부엌"를 - 부엌 단위의 1개의 아주 작은 줄 - "위로 가열한다 bed-sit를 위해 적당한 반지 보다는 조금 더 많은 것을 함축하는 지역"를 포함한다. 몇몇 디자이너는 평일 자택 소유자를 위한 "방충 패드"를 꺼내서 반응했다. 비취 Jagger, 디자이너는 부엌이 실제로 멀리 접히는 뉴욕에 있는 깍지를, 제공했다. (전신)

NYC & 런던 Ditchin 부엌 - 작 공간 생존 (화랑)
출처
http://www.trendhunt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