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벽면,문

즐거운 벽지 놀이

반응형

벽지
 
초록이나 파랑을 사용한 벽지로 밝고 상쾌한 인테리어에.(화상:도미타※마르브르그사 이미지 사진)

즐거운 벽지 놀이
자택의 벽지는 어떤 벽지를 사용되고 있습니까.흰색을 중심으로 한 무지나 심플한 디자인의 벽지가 많은 일본의
주택입니다만, 해외의 주택에서는, 색이나 모양이 붙은 벽지를 사용해 멋지게 인테리어 코디네이터를 하고 있는 것을 보는군요.
최근에는, 인테리어 잡지나, 패션 잡지에서도 세련된 벽지를 능숙하게 사용해 코디네이터 한 공간을 잘 볼 수있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색이나 모양의 벽지에 도전해 보고 싶지만, 실제로 사용하는 것은 조금 용기가 있어요∼」라고 생각도 계(오)시는 것은.그런 분에게 추천의 벽지의 사용법을 소개합시다.

벽의 일부 값어치 엑센트에


벽지
흰색과 블루의 벽지를 보더를 사용해 붙여 나누기 볼륨 조정한 공간.(화상:테시드)
색이나 모양이 있는 벽지를 사용해 보고 싶지만, 사용법이 어려우면 느껴지는 분 , 벽면에 붙이는 볼륨을 짜 사용하는, 명도의 높은 색이나 흰색을 베이스로 한 모양의 벽지를 사용한다고 하는 방법이라면 저항도 적게 받아들여지는 것은 아닐까요.
그 중에서도, 여기2 ,3 해에 인기가 있는 사용법은, 방전체에 붙이는 것이 아니라, 엑센트 월로서 벽의 일부분에 붙이는 방법입니다.방의 일부분에 색이나 모양의 분명히 한 벽지를 사용하는 것으로, 그 벽면에 시선을 모으고, 방의 이미지를 높이는 효과를 발휘합니다.

엑센트 월로서 벽지를 붙이려면 , 가능한 한, 창이나 도어등의 개구부가 적은 벽면을 이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현관의 정면이나 복도의 부딪쳐, 리빙에 들어간 정면, 침대 룸의 침측이라고 하는 벽면을 엑센트 월로 하는 좋을 것입니다.이 수법이라면, 리폼 한다고 해도 일면만을 붙여 바꾸는 것만으로 훨씬 이미지가 바뀌므로, 적당한 방법이라고도 말할 수 있군요.


벽지
방의 일부에 다른 벽지를 사용하는 것만으로 방의 엑센트에.
왼쪽:장미의 모티프를 모던하게 어레인지한 벽지를 사용한 모던 스타일의 리빙.난로의 뒤일면에 붙여 엑센트 월에.(화상:테시드)
오른쪽:도코노마의 벽면에는 감히 다크인 벽지를 사용하고, 촉촉하게 안정된 분위기에.(화상:I 저)

이 엑센트 월에 추천의 순인 벽지에 대해서는 재차 전하는군요.

늘어뜨려 족자풍으로

도코노마 등에, 계절이나 행사에 있던 족자를 걸어 때의 변화를 즐긴 것입니다.그런 즐기는 방법을 벽지로 도입해 봐 어떻습니까.정확히 수입물의 벽지는, 폭이500 ~700mm 정도와 약간 가는 듯한 것이 많이(국산의 벽지는900mm 전후가 일반적), 족자와 같이 늘어뜨리고 모양을 즐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족자풍으로 늘어뜨릴 때는, 방의 이미지에 있던 바를 준비해 휙 말려 들게 하거나 무겁지 않으면 클립으로 두어도 괜찮을 것입니다.하부에는 벽지가 곧바로 늘어지도록(듯이) 추가 되는 바를 넣으면 상태가 좋은 것 같습니다.


벽지
족자와 같은 사용법도 최근 잘 보는 디스플레이의 하나.벽지는 한 개10m 단위의 판매가 많습니다만, 잘라 팔기해 주는 인테리어 숍도 있습니다.벽지가 남으면, 상자 등에 붙여 사용해 어떻게.
좌:수등 요란하게 울어댈 수 있는이라면 아트 감각으로 화려한 모양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군요.아시안인 식물 모티프를 모던하게 어른스럽게 어레인지한 벽지(화상:도미타)
오른쪽:캐쥬얼인 벽지에는, 내츄럴한 바를 맞추어.이미지에 있던 바 선택에도 배려해.


스티커로 장난기를

베이직인 벽지에 조금 변화를 붙이고 싶을 때에는, 스티커를 사용한다고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가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도 붙이거나 벗길 수 있거나가 할 수 있는 것이 기쁘네요.스티커라고 하면 아이 같은 이미지가 있습니다만, 최근에는 어른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의 아름다운 스티커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스티커
프랑스 제의 스티커.색은 외2 색 있습니다.
방의 코너 부분에 나비의 스티커.화병과 조합해 고산 식물이 만발한 곳의 이미지에 설치하면 어떻습니까.대소세트가 되어 있으므로, 움직임을 생각해 붙이는 것도 즐거움의 하나군요.

【Creative Stikers 시리즈 CST50467120 】
사이즈:상13.7cm ×10cm/ 중좌20.5cm ×14.8cm/ 중우30.5cm ×21cm/ 하 왼쪽16.3cm ×12.7cm/ 하 오른쪽32cm ×25cm  각2 매세트
가격:8,925 엔/ 세트(세금 포함)
취급:테시드
※수입품이기 때문에 납기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벗길 때에 벽지나 벽의 도장이 벗겨지거나 썬탠이나 더러움에 의해 자취가 남을 우려가 있습니다.



스티커
이쪽도 프랑스 제의 스티커.꽤 높이가 있는 스티커이기 때문에, 임펙트도 대.
흰 벽의 엑센트로 한다면, 분명히 한 색조의 것이 좋네요.그린의 식물무늬의 벽지로 상쾌하고 즐거운 인상으로 하고 있습니다.오른쪽의 사진은, 가지의 곳에 훅을 달고 가구와 같이 보이는 것도 재미있는 아이디어입니다.

【Creative Stikers 시리즈 CST50467120 】
사이즈:왼쪽 h179cm ×w28.6cm/ 중 h192.2cm ×w26.5cm/ 우 h181.9cm ×w30.1cm/3 매세트
가격:14,700 엔/ 세트(세금 포함)
취급:테시드
※수입품이기 때문에 납기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벗길 때에 벽지나 벽의 도장이 벗겨지거나 썬탠이나 더러움에 의해 자취가 남을 우려가 있습니다.


《취재 및 화상 협력》
테시드
도미타


길게 사용하고 싶은, 어떤 것에도 맞추기 쉽다고 하는 이유로부터 베이직인 벽지가 주류의 일본의 주택입니다만, 더 자유롭게 벽을 디자인하는 것을 즐겨 봐도 좋은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일반적으로, 벽지의 수명은10 년 전후가 기준입니다.해외에서는, 벽지의 새로 바르기도DIY 그리고 하는 것도 많은 그렇게.재배치때에는, 팔에 자신이 있는 분은 물론, 조금 서투른 분도 과감히 벽지의 붙여 바꾸어에 도전해 보면 어떻습니까.다음 번은, 인테리어를 그레이드 업 하는 벽지를 소개하는군요.

출처 [ allabout.co.jp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