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벽면,문

did 벽지 가을 신제품 4U 출시

반응형

오는 7월1일 디아이디벽지에서는 2007 가을 신제품 포유를 출시합니다.

 mirage de luxe” 라는 컨셉 아래 . Everlasting times flavor,

Implicit solemnity, Soaked retro comfort, Profusion asian-soul, Primitive attraction 5가지 테마로 완성되었습니다.

 

테마1. * . Everlasting times flavor-classic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에는 현대적인 라인으로 진화된 동적인 바로크감각이 선보여질 것이다. 샤이닝한 가죽 소재들이 클래식한 패턴과 조화를 이루고, 파스텔 컬러를 적용하여 새로운 클래식 트랜드를 제안한다. 화려하고 볼드한 기존의 다마스크와 넝쿨문양은 현대 주거공간에 맞게 심플해지고, 핑크, 블루등 로맨틱한 컬러와 크리스탈펄의 효과로 화려한 바로크적 요소를 세련되게 보여주고 있다. 절제되면서도 우아한 시간의 풍미가 느껴지는 쉬크한 클래식 공간으로 제안한다.

 

테마 2. * Implicit solemnity-natural


  

순수에 대한 열망은 에코로직한 감성으로 귀족적 럭셔리함을 보여주고 있다.

빈티지한 나무에 핸드메이드느낌의 붓터치, 자연스레 쌓아올린 듯한 대리석등 크레프트적인 감성은 정겨움과 동시에 희소성의 사치스러움도 보여지고 있다.

,,나비등 여유로운 정원의 모티브는 햇살에 비춰 반짝임을 더하듯 펄을 이용하여 화사하게 표현되고, 컬러에서는 순수한 뉴트럴의 옐로우, 민트, 베이비 핑크등 따뜻하고 부드러운 목가적인 분위기로 지친 현대인에게 휴식과 치유의 공간을 연출 한다.

 

테마 3. * Soaked retro comfort-modern

 

   

 

2007 모던스타일은 회귀적이고 향수를 일으키는 인간적인 분위기의 레트로모던이 부각된다. 밀도감있고 그래픽적인 모티브와 클래식적인 요소를 믹스해 한층 감각적이며, 품위 있게 표현 되어진다. 신제품(45161)클라제의 경우 정리된 레트로패턴에 클래식적인 무늬를 가미하여 딱딱하고 건조한 모던스타일을 편안하고 인간적으로 풀어낸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의 매치가 가능해 실용적인 쉬크함을 선사한다.

컬러에 있어서는 화이트, 블랙의 대비가 세련되보이는 어번스타일과, 라임칼라의 콤비네이션이 이지적이고 신선하다. 50~60년대 낡은 느낌의 멋스러운 소품들과 매치하여 편안한 무드가 느껴지는 모던공간으로 연출이 가능 하다.

 

 테마 4. * Profusion asian-soul-oriental

 

 

전통과 모던의 조우는 다국적 문화들이 믹스되고 현대와 고풍이 절묘하게 어울려 이국적인 신비로움을 보여주고 있다. 절제된 디테일에 모던화된 꽃은 컬러플한 일본 실크기모노의 선명한 칼라와 천연염료의 글로시하고 은은한 광택이 조화를 이룬다. 신제품(45177) 하나비는 불꽃을 기묘하게 퍼지는 금빛으로 샤이닝하게 표현하여 묘한 설레임을 자아낸다. 모티브의 풍부한 칼라감은 동양의 환희와 평온을 대조적이면서도 동요되듯 수줍게 재조합한다.

 

  

 테마 5. * Primitive attraction-ethnic

  

 

 

우울한 현대인이 늘어나면서 삭막한 현대사회에 고립되어 외로움을 당연시 하는 풍조가 형성되고 있다. 현실에서 벗어나 낭만의 파라다이스를 찾는 현대인을 위해 간접적인 여행을 준비 하였다. 신제품(45167) 몽마르뜨는 파리의 골목을 일러스트로 표현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정취를 자아낸다. 포인트로 한 쪽 벽면에 예술의 도시 파리로 코디하여 여행의 설레임과 일상의 피곤함을 떨쳐버리는 여유로움을 선사한다.

또한  원시적인 이끌림의 테마를 잘 표현한 신제품(45168) 테라코타는 메마른 듯 하지만 생명을 품고있는 본질의 순수함을 다듬어지지 않은 원석이라는 모티브로 에스닉하게 보여주고있다. 돌의 거친 촉감과 사실적 컬러감은 치명적인 원시의 매력을 보여주며, 현대적 감각으로 편안하게 풀어 어느 공간에도 매치가 용이하다. 특히 어지러운 장식적 요소를 피해야할 발코니쪽 벽면에 코디시 자연의 무게감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테마 6. * Naive fun with play kids

 

 

놀이와 함께하는 즐거움은 익살맞은 아이들의 눈동자나 웃음에 한층 생기를 부여한다.

동화속 친근한 케릭터를 통해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 기발한 상상력을 이끌어 낸다. 바다, 초원, 태양, 과일 등의 순수한 원색의 칼라 레인지와 재밌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공간에서 자라난 아이들은 우리가 기대하는 앞으로의 밝은 미래를 바라보게 한다.

 

 

이번 2007 포유 콜렉션은 한층 더 생동감있는 칼라 매치와 편안한 패턴의 구성으로 네추럴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안한다. 공간을 보다 안락하길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존의 복잡하고 무거운 패턴을 단순화하여 오히려 쉬크하고 우아함이 느껴지도록 디자인 하였다. 소프트한 칼라 코디네이션과 자연에서 오는 친근한 패턴들을 통해 휴식과 낭만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또 다른 만족을 줄 것이다. 디자인의 단순화는 가치를 상승시키듯 키치적인 요소를 버리고 가장 순수한 최상의 고급스러움으로 절제된 아름다움을 찾는다. 컬러의 경우 소프트한 파스텔톤의 부드러움, 농도 짙은 광택감, 크리스탈 펄의 반짝임등이 은은하게 조화를 이루며 네추럴한 럭셔리로 재탄생 시킨다.

 

다양한 공간에 적용이 용이하고 깔끔한 칼라 조합으로 쉬크한 이번 did 포유  콜렉션은 소비자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