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레강스 공간에서 일상을 사치스럽게!

주 방/생활가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8. 20. 08:13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비넷을 고집한 우아한 스타일의 식당

우아한 스타일은 「일상생활의 조건」으로부터!

엄선한 엘레강스인 스타일로부터 연상하는 것은, 일상의 아무렇지도 않은 시간의 사치스러움입니다.여기서의 자신 스타일을 고집한 인테리어는, 창가의 좌우에 놓여진 캐비넷, 상질의 큰 식탁과 클래식 스타일의 다이닝 체어로부터 시작됩니다.가구가 주역이 된 플랜 만들기에서는, 식탁의 크기에 맞추어 다이닝의 스페이스가 정해져, 빛을 도입하는 창의 크기가 정해져 있어 옵니다.벽의 색, 의자의 색, 커텐의 색, 방안의 섬세한 것으로부터 인테리어까지 미묘하게 서로 영향을 주어 , 엘레강스 공간의 하모니가 만들어집니다.언제라도 인테리어의 주역은, 거기에 사는 사람의 「일상생활의 조건」과「자신 스타일」을 관철하는 자세입니다.



「엘레강스」는 좌우에 놓여진 캐비넷으로부터 태어났다


다이닝
「다이닝에는, 창가의 좌우에 대가 된 홀쪽한 캐비넷을 두고 싶다」
오너의 그런 말로부터 태어난 공간입니다.베네치아제 장식컵의 고블릿 등 추억의 물건들을 장식하기 위해서, 높이나 폭, 깊이등 신중하게 생각할 수 있어 특별 주문한 것입니다.자연스럽게 놓여져 있습니다만, 생활에의 조건이 느껴지는 일품입니다.굳이 작은 선의 가는 캐비넷을2 책 두는 것으로, 공간에 우아함이 태어나고 있습니다.

화이트의 샷시를 액자로 한 창가로부터 보이는 뜰의 경치까지도, 이 공간에 부드러운 표정을 주고 있습니다.



커텐BOX 에도 조건이!


커텐BOX
공간에 우아한 분위기를을 낳으려면 색에는, 부드러운 화이트 칼라가 필연입니다.여기에서는, 도어나 샷시를 화이트로 하고 있습니다.또, 벽을 진한 색으로 하는 것으로, 폭목(벽이 마루에 접하는 부분에 들어갈 수 있는 부재)이나 회전연(천정과 벽이 접하는 부분에 다는 연목)의 화이트 도장이 두드러집니다.

목제의 회전연이나 커텐BOX (은)는 스트레이트가 아니고, 조금 열중한 리브장의 몰딩(건물이나 가구에 붙여지는 띠모양의 장식).부드러운 포름으로 음영을 만드는 것에 의해서, 한층 더 쉬운 인상의 공간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오픈 키친에서도 구애되면 엘레강스를 부수지 않는다!



키친
다이닝에 인접하고 있는 키친입니다.이 키친은 다이닝과의 벽이나 도어가 없는 오픈 스타일 키친이 되어 있습니다.아일랜드형의 키친 테이블이, 다이닝과의 존을 단락짓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문의 면재 칼라가 매우 중요하고, 키친에도 중후함이 요구됩니다.다이닝의 우아한 분위기를 부수지 않게, 키친문의 면재를 가구의 칼라에 맞추기 위해서, 기성품은 아니고 오더 메이드가 되어 있습니다.



엘레강스 공간에는 엄선한 커텐을!


커텐
엘레강트 공간에는 커텐의 탓셀도 장식 포인트의 중요한 아이템이 됩니다.일반적으로는 공천으로 만듭니다만, 조금 포멀하게 하고 싶을 때는 방 탓셀을 사용하면보다 호화롭게 됩니다.

이 그 밖에도, 트림을 붙이거나 리본으로 묶거나 다양한 탓셀이 있기 때문에, 원 랭크 상질의 커텐 워크를 즐겨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DATA >
이번 수려 공간:와코우시T 저
건축 설계:데자이나즈공프로
실내 장식:칸노 타미코



(C)May.2005  Copy & Photo by kanno

자료제공 [allabout.co.jp]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리석 식탁  (0) 2007.08.22
아름답게 기능적인 키친  (0) 2007.08.21
예술적인 다이닝 룸  (0) 2007.08.19
예쁜 식탁/테이블  (0) 2007.08.19
단순한 키친과는 말하게 하지 않는다!디자인영혼  (0) 2007.08.19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