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인덕션 ‘비스포크 인덕션’ 신제품

반응형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은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에 소비자 취향이나 주방 인테리어에 따라 조작부의 색상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듀얼 글라스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조작부 색상을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의 핑크, 그레이, 화이트에 썬 옐로우, 그리너리가 추가돼 총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또한 좌측 화구에는 4개의 코일이 촘촘하게 배치돼 고른 열전달이 가능한 ‘콰트로 플렉스존’을 적용해 다양한 형태의 조리 용기를 활용 할 수 있다.

맥스(Max) 부스트 기능은 단일 화구에서 최대 3300W(와트)의 강력한 화력을 낼 수 있어 더욱더 빠른 조리를 할 수 있다. 이는 별도의 전기 공사가 필요 없는 코드식 인덕션 제품 가운데 국내 최고 수준의 화력이다(국내 최고 출력은 2021년 3월 29일 국내 판매 중인 3구 인덕션 코드식 모델 기준).

각 화구의 화력은 슬라이드 방식으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한글과 숫자로 정보를 직관적으로 표시하는 ‘대화형 알림창’을 통해 작동 상태를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상판은 프리미엄 소재로 유명한 ‘쇼트 세란’ 글라스를 적용했으며 충격으로 측면이 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4면 테두리에 메탈 프레임을 채택했다.

상판과 메탈 프레임은 3년, IH 코일은 10년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은 주방 환경에 맞게 설치할 수 있도록 빌트인 타입과 프리스탠딩(높이 8cm, 15cm 케이스) 타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출고가 기준 159만~179만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