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견/●애견 줄/훈련용품

혼자 집을 지키는 애완견을 실시간으로 집안의 애완동물을 지켜볼 수있는 ‘펫 큐브’

반응형

혼자 집을 지키는 애완견을 위해 ‘펫 큐브(Petcube)’라는 제품이 등장해 화제다. 약 10.2cm의 정사각형 알루미늄 큐브로 만들어진 ‘펫 큐브’는 와이드 앵글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를 내장한 제품으로, 주인이 멀리 떨어져 있어도 실시간으로 집안의 애완동물을 지켜볼 수 있고 때로는 상호작용까지도 가능하게 한다.

‘펫 큐브’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활용할 수 있는데, 카메라를 통해 집안의 상황을 보면서 애완견에게 말을 건넬 수도 있고, 함께 놀아줄 수도 있다. 특히 조이스틱 타입의 레이저 포인터를 통해 방 이리저리로 빨강색 레이저 점을 쏘고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다. 따라서 비록 주인은 곁에 없을지라도 주인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레이저 점을 쫒아 이리저리 뛰어다닐 수 있기 때문에 원격으로 놀이와 운동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카메라 반경 바깥에 애완견이 있을 경우 큰 소리로 애완견을 부르면 ‘펫 큐

 

 

 

 

브’에 내장된 스피커를 통해 주인의 목소리로 애완견을 카메라 반경 안으로 불러들일 수 있어서 안전의 측면에서도 효과적이다.

더불어 애완견의 모습을 소셜미디어 사이트에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저마다 다른 곳에 있는 가족들이나 친구들이 사랑스러운 애완견의 모습을 함께 보면서 돌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자료출처 petcube.net

반응형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