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색상의 빛으로 실내공간을 분위기 있게 바꿔주는 LED조명 ‘리빙컬러스(LivingColors)’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빙컬러스는 1600만 가지 컬러를 통해 기분에 따라 원하는 조명 효과를 새롭게 연출할 수 있으며, 200루멘(lm)의 높은 광량으로 코너 공간이나 벽 공간을 생생한 컬러로 비춰준다. 스마트한 터치 리모콘을 사용하면 밝기는 물론 부드러운 파스텔톤에서 선명하고 강렬한 원색까지 색의 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6개의 리빙컬러스를 하나의 리모콘으로 동시에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우아하고 자연스럽게 변하는 컬러체인지 모드도 즐길 수 있다.


리빙컬러스에는 에너지 효율이 우수한 총 7개의 ‘필립스 루미네즈 파워 LED칩’이 적용되어 항상 켜놓아도 전기료가 거의 들지 않으며, 최대 20년까지 지속되는 수명을 자랑한다.

리빙컬러스는 투명한 외관을 통해 제품 내부의 독특한 디자인을 볼 수 있는 ‘클리어(Clear)’, 꽃과 나비가 그려져 있는 ‘플라워(Floral)’, 투명한 검정색으로 모던함을 더한 ‘블랙(Black)’,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을 주는 ‘불투명 화이트(Frosted White)’ 등의 4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유니크하게 디자인되어 인테리어 오브제로서 손색이 없다.

필립스 조명사업부 김윤영 부사장은 “조명을 바꾸면 공간의 분위기를 쉽게 향상시킬 수 있어 인테리어를 바꾸기 위해 많은 비용을 투자하지 않아도 된다.”라며, “이번에 출시하는 리빙컬러스는 따뜻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매력적인 기프트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빙컬러스는 필립스 조명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20만원 대이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를 참고하거나 080-600-6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