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 구

의자가 바퀴달린 가방으로 변신~~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파라솔 의자

반응형

해머커 슐레머(Hammacher Schlemmer)가 실내에서 즐기는 럭셔리함을 야외로 옮겨놓을 수 있는 의자를 선보였다. 덕분에 여름을 즐기러 바깥으로 나가기가 한결 가벼워졌다.


의자에는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주는 파라솔과 음료를 보관하는 편리한 테이블, 그리고 읽을거리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합쳐져 있다. 우선 이 의자에는 지름 120cm가 넘는 널찍한 파라솔이 장착되어 있다. 어떤 각도이든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당신의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다.


그리고 의자 팔걸이에는 컵홀더가 붙어 있어 음료를 편리하게 보관하면서 마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음료 캔 6개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냉가방이 붙어 있다. 그리고 시트 밑에는 읽을거리, 선블록 크림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다. 마지막으로 발을 올려놓을 수 있는 풋레스트는 떼어내서 간이 테이블이나 무릎데스크로 사용할 수도 있다.


의자는 통기성이 좋고 부드러운 메쉬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등받이에는 머리와 목 부분을 편안하게 기댈 수 있도록 조절해 가며 사용하는 베개가 장착되어 있다.


더 좋은 점은 이렇게 편리하고 좋은 의자가 바퀴달린 가방으로 변신한다는 사실이다. 이보다 활동성 있게 어깨에 메고 다니는 것을 더 좋아하면 어깨끈이 있어 그 역시 가능하다. 이 의자는 300달러에 판매되지만 필수기능만 넣어 75달러에 판매되는 모델도 있다.


www.hammacher.com/

반응형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