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쿡업 200(Cookup200)’은 태양으로부터 집적시킨 자연발생 열을 통해 열판을 데워 조리하는 기구이다. 이 제품은 마치 우주에서 광선을 받아 레이저로 발사할 것 같은 은접시 모양으로 생겼다.


프랑스의 주방기구 제조업체인 아이디 쿡(iD Cook) 社는, 파라볼라 안테나 모양의 거울 형태로 만들어진 작은 원반에 모든 태양열을 집적시켜 음식을 데우거나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야외용 조리기구 ‘쿡업 200’을 제작, 출시했다. 이 제품은 빵을 굽거나 스튜를 끓이고 재료를 삶는 등 다양한 조리 방법이 모두 가능하며 기존 바비큐 기구와 동일한 기능을 낼 수 있다.


휴대성을 위해, ‘쿡업 200’은 전체 원반을 분해하여 상품에 포함된 운반용 케이스에 넣어 이동이 가능하다. 분해한 원반 조각들은 10분 이내에 다시 조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캠프 등의 야외활동에 지참해 필요할 때마다 설치해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제품은 100% 재활용이 가능하며 1제곱미터 당 1그램의 알루미늄이 입혀진 광학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되었으며, 전체적인 틀은 포르투갈 산 목재로 제작되었다. 천연 태양광선을 이용하기 때문에, 맑은 날에 정확히 태양빛이 향하는 방향에 맞추어 설치해야 한다.


신제품 ‘쿡업200’은 유로화 기준 499.95 유로이며 미화로 대략 700달러에 구입가능하다.


www.idcook.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