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스터 하우스(Dunster House)에서 출시한 최고급 이동식주택 ‘스틸스 디파이언트(Stealth Defiant)’다.


임시로 며칠 거주하는 캠핑카 정도가 아니라 현대식 고급 아파트를 차안에 옮겨놓은 느낌이 들 정도로 완벽하다. 큰 세면실과 더블 베드룸의 넓은 공간 배치는 다른 이동식 주택과 차별화된 초호화 ‘스틸스 디파이언트’만의 특징이다.


고출력 워터 펌프를 단 캐러밴 파워 샤워(Caravan Power Shower)를 설치해 집에서 하는 것과 같은 샤워를 즐길 수 있도록 특히 신경을 썼다.


인테리어는 멋진 파나로(Panaro) 비품으로 장식하고, 고광택 그래파이트 테크니컬 우드(Graphite Technical Wood)로 마감했다.


높이를 각기 조절할 수 있는 듀얼 하이트(dual height) 옷장과 수납장 디자인으로 이동 중에도 서랍장이 움직이는 등의 문제로 방해받지 않고 잠도 잘 잘 수 있다.


널찍한 부엌에는 고광택 조리대와 여기에 잘 어울리는 크롬 손잡이가 달린 전자레인지, 냉장고가 있다.


보통 이동식 주택은 좁아서 매트리스를 차안에 넣기 위해 귀퉁이를 잘라내 좀 불편하기도 한데, 디파이언트의 침대는 잘라내지 않은 사각의 더블 매트리스를 배치해 편안함을 더했다.


또한 비행기처럼 머리 위에 수납공간을 만들었고, 멋진 금속 경첩과, 비닐 바닥재, 탁자, 수납을 위한 대형 옷장, 그리고 창문에는 방충망과 블라인드를 설치했다.


스틸스 캐러밴의 외장 역시 멋지다. 과감하면서도 절제된 그래픽이 흰색의 측면 패널을 장식하고 있다. AL-KO ATC 트레일러 제어 시스템과 휠 락(wheel lock), 무선 후진 센서, 도난 차량 추적 시스템, 에너지 효율적인 LED 전등이 달려있다.


디파인언트는 Q58, X58, Q63, X63 4 버스(Berth), X63 6 버스(Berth) 등 모델 5종을 출시하며, 가격은 각각 29,299달러, 29,299달러, 32,608달러, 32,608달러, 33,372달러이다. Q58과 Q63 레이아웃 옵션이 최근에 추가되었다.




출처: http://dhlogcabins.co.uk/uk/index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