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도시의 생활환경에서는 이웃에게 안심하고 애완동물을 맡기기가 어렵기 때문에, 최근에는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의 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나 이제는 더 이상 애타게 나의 애완견을 대신 돌보아 줄 드물게 친절한 이웃을 찾지 않을 필요가 없게 되었다.


렌텍(Lent다)社의 새로운 애완동물 사료용기는 사용자의 애완동물이 최대 6일간 혼자 남겨져도 굶주리지 않게 먹이를 공급해 주면서도 과식하지 않도록 조절해 줄 수도 있다.


게다가 이 신제품은 단순히 먹이를 담아두는 기능을 넘어 사용자가 애완동물에게 공급할 하루 식사량을 규칙적으로 유지하고 조절할 수 있게 해 준다.


6일을 한 세트로 설정할 수 있는 이 사료용기는, 정확한 타이머 기능을 통해서 일정 시간동안 먹이가 공급되고 나면 뚜껑이 이동해서 닫히도록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애완동물의 식사량을 조절할 수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애완동물이 사료용기를 스스로 열지 못하게 차단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부재 상황에서도 애완동물의 건강 및 체중 유지에 문제가 없다.


이 제품은 6/ 12/ 24 시간 간격으로 먹이 공급 시간을 설정할 수 있게 고안되었다.


따로 분리된 각각의 사료통은 건조사료 2/3 컵 들이 용량이기 때문에 비교적 몸집이 작은 애완동물에게 쓰기 적당하다. 


‘아마존(Amazon)’쇼핑몰을 통해서 미화 31.54달러에 이 편리한 사료용기를 구입할 수 있다.


출처:

http://www.amazon.com/gp/product/B00006JHRE?ie=UTF8&tag=gadge05-20&linkCode=as2&camp=1789&creative=390957&creativeASIN=B00006JHRE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