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견/●애견 사료/분유/이유식

렌텍 휴가 때 항상 걱정되는 애완동물을 위한 자동 사료 공급기

반응형

도시의 생활환경에서는 이웃에게 안심하고 애완동물을 맡기기가 어렵기 때문에, 최근에는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의 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나 이제는 더 이상 애타게 나의 애완견을 대신 돌보아 줄 드물게 친절한 이웃을 찾지 않을 필요가 없게 되었다.


렌텍(Lent다)社의 새로운 애완동물 사료용기는 사용자의 애완동물이 최대 6일간 혼자 남겨져도 굶주리지 않게 먹이를 공급해 주면서도 과식하지 않도록 조절해 줄 수도 있다.


게다가 이 신제품은 단순히 먹이를 담아두는 기능을 넘어 사용자가 애완동물에게 공급할 하루 식사량을 규칙적으로 유지하고 조절할 수 있게 해 준다.


6일을 한 세트로 설정할 수 있는 이 사료용기는, 정확한 타이머 기능을 통해서 일정 시간동안 먹이가 공급되고 나면 뚜껑이 이동해서 닫히도록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애완동물의 식사량을 조절할 수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애완동물이 사료용기를 스스로 열지 못하게 차단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부재 상황에서도 애완동물의 건강 및 체중 유지에 문제가 없다.


이 제품은 6/ 12/ 24 시간 간격으로 먹이 공급 시간을 설정할 수 있게 고안되었다.


따로 분리된 각각의 사료통은 건조사료 2/3 컵 들이 용량이기 때문에 비교적 몸집이 작은 애완동물에게 쓰기 적당하다. 


‘아마존(Amazon)’쇼핑몰을 통해서 미화 31.54달러에 이 편리한 사료용기를 구입할 수 있다.


출처:

http://www.amazon.com/gp/product/B00006JHRE?ie=UTF8&tag=gadge05-20&linkCode=as2&camp=1789&creative=390957&creativeASIN=B00006JH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