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나날이 발전해가는 기술의 진보로 생활은 한층 더 편리해졌지만 옛 시절을 그리워하며 자연을 닮은 삶으로 회귀하고자 하는 인간의 심리는 새로운 제품 개발에 반영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즈키(Hozuki) LED 캔들 랜턴'은 에너지 효율성이 뛰어난 최신 LED 전구를 채택했지만 동시에 바람이 불면 깜빡이던 추억의 촛불처럼 빛을 밝혀주는 이색적인 ‘캔들 모드’ 기능을 탑재한 자연에서 영감을 따온 신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강한 바람이 분 것처럼 강하게 흔들리면 일시적으로 불이 꺼지기도 한다.


호즈키 LED 캔들 랜턴은 4*4*9.8 인치의 규격으로 야외용 텐트나 사무실의 천장에 매달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테이블 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AA규격의 배터리 4개로 작동하며 책상 위에서는 별도의 USB MiniB 플러그를 연결, USB로 전원을 공급할 수도 있다.


이 제품은 클릭 한 번으로 밝기를 손쉽게 3가지 모드로 설정할 수 있으며 버튼을 두 번 눌러 곧장 ‘캔들 모드’로 작동시킬 수 있다. 가장 밝은 모드로는 연속 4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캠핑 분위기를 살려주는 가장 낮은 모드에서는 최대 30시간 사용할 수 있다.


밤바람의 운치를 더해주는 호즈키 LED 캔들 랜턴의 가격은 89.99달러이다.



출처: http://www.thinkgeek.com/gadgets/travel-outdoors/d887/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