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벽면,문

두께가 단 4.5mm에 불과한 울트라 씬 도자기 타일 리핀의 도자기 타일

반응형


타일을 시공하는 것이 굉장히 힘들고 거추장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했다면 다시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리핀(Refin)은 세계최대 건축자재 박람회 체르사이 2009(Cersaie 2009)에서 신개념 도자기 타일을 선보였다. 이번에 리핀이 선보인 신개념 타일은 혁신적이고 얇은 도자기 타일로 이태리 특 A급 디자이너 미켈레 데 루끼(Michele De Lucchi)가 디자인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께가 단 4.5mm에 불과한 이 새로운 스킨 타일은 상당히 얇기 때문에 바닥 높이에 변화를 주지 않고 기존의 타일 위에 직접 설치할 수 있어, 과거 3일 정도 걸리던 복잡한 작업을 반나절 정도로 줄여서 간단히 시공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울트라 씬 도자기 타일은 기존의 두꺼운 도자기 타일과 동일한 내구성 및 품질을 갖고 있으며, 스타일 측면에서도 뒤질 것이 없다. 가로 30cm 세로 60cm, 가로 60cm 세로 60cm, 가로 60cm 세로 120cm 같이 크고 현대적인 사이즈로 판매될 것이며 총 5가지 색상을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바닥 및 바닥재 타일은 집안 내부 수리공사 과정을 혁신적으로 간소화해줄 것이다.



출처: http://www.refin-ceramic-tiles.com/skin/

반응형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