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급 장식용 하드웨어 전문업체인 토펙스 (Topex)는 스와롭스키(Swarovski) 크리스탈을 사용한 ‘반짝이는 모든 것 (All That Glitters)’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평범한 공간에 특별한 화려함을 부여하는 독특한 손잡이로 구성되어 있다.


이 컬렉션에는 다양한 컷과 형태를 갖춘 제품이 포함되어 있어 고르는 재미가 있다. 즉, 이 컬렉션에는 4종류의 문손잡이와 풀 핸들 (pull handle)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의 제품은 컷과 형태에 따라 다른 컬러를 반사한다.


스와롭스키 크리스탈 손잡이는 큰 다이아몬드의 형태를 갖추었으며, 라운드컷의 ‘크리스탈 볼 (Crystal Ball)’, 사각 프린세스컷의 ‘커프 링크 (Cuff Link)’, 에메럴드컷의 ‘라이트 온 (Lights On)’, 그리고 유로피안컷의 ‘하이 기어 (High Gear)’ 등이 포함되어 있다. 고급 보석의 느낌을 주는 풀 핸들 ‘다이아몬드 바 (Diamond Bar)’에는 9개의 프린세스컷 크리스탈이 박혀있다고 한다. 모든 손잡이는 크롬으로 우아하게 마감 처리를 했다.


문손잡이는 0.75 인치부터 1.5인치까지 다양한 크기와, 0.5인치부터 1.5인치까지 다양한 두께 중에 선택 가능하다. 풀 핸들의 전체 크기는 4.25 인치로 튀어나온 두께는 1인치이며 넓이는 0.5인치라고 한다. 가격은 제품의 사양에 따라 39~212 달러까지 다양하다.


출처: http://www.duehrandassociates.com/prth09-swarovski.html#continued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