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열대야 현상이 들끓는 무더운 여름밤, 수면을 방해하는 최대 요인은 바로 체온이나 습기로 눅눅해진 매트나 매트에 맞닿은 신체부위에서 발생하는 열기 일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의 신생업체 쿠초푸쿠(Kuchofuku)와 이토추(Itochu)사가 이러한 점에 착안해, 매트리스에 팬을 내장한 혁신적인 기능의 에어컨 매트리스를 개발했다.


체중을 지탱하는 쿠션성에 손상을 주지 않는 ‘슈퍼 스페이서’ 기술과 신체를 띄운 공간에 바람을 불어넣는 풍로기술을 채용, 세계 최초로 공기조절 기능을 탑재한 에어컨 매트리스를 선보인 것이다.


이 제품은 침대 내부로 분당 370리터의 바람을 보내, 불쾌감을 주는 열기나 습기를 제거하도록 설계되었다. 즉, 팬이 작동하기 시작하면 매트리스의 상단부에서 열기나 습기를 빨아들여 발이 위치하는 하단부에서 제거된다.


독자 개발해 특허 출원 중인 슈퍼 스페이스 기술로 공기가 지나가는 통로를 확보함과 동시에 안락한 쿠션감도 그대로 유지했다. 1일 8시간 작동으로 매일 사용할 경우, 1개월 전기료는 30엔 이하로 매우 경제적이다.


매트리스의 무게는 2.4g으로 가볍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둥글게 말아 보관할 수 있다. 3단계 풍량 설정 및 안심타이머 기능

이 제공되며 판매가격은 29,000엔이다.


한편, 겨울철에 대비한 히터기능을 장착한 매트리스도 29,800엔에 구입할 수 있다.


출처 http://www.rakuten.co.jp/pc2b/91282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