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욕 실

물과 에너지 절약 방식이 적용된 , 샤워스타트, 온도센서 샤워헤드

반응형
 물과 에너지 절약 방식이 적용된 , 샤워스타트, 온도센서 샤워헤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목욕물이 데워질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이를 닦거나 커피 한잔을 마시며 기다리는 등 본인만의 시간 때우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이렇게 시간을 보내는 동안 분당 2.5갤런의 온수가 하수구로 버려진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연간 2,700 갤런의 물을 절약할 수 있으며, 이 물을 데우는데 필요한 화석 연료 소모량도 줄일 수 있고, 수도세를 75달러까지 절약할 수 있다.


물을 절약하기 위해 샤워스타트(ShowerStart)는 고급스러우면서 친환경적인 샤워헤드를 출시했다. 이 샤워 헤드는 물과 에너지 절약 방식이 적용되었으며, 유럽식 스타일, 고밀도 스프레이 패턴, 신주(solid brass) 피팅, 막힘 방지 스프레이 노즐, 최고 유량을 자랑한다.


샤워스타트(ShowerStart) 기술은 온도 센서를 기반으로 한다. 이 기술은 샤워를 하기 전에 물이 따뜻해지기를 기다리면서, 온수가 샤워헤드에서 흘러 나와 하수구에 흘러들어가는 것을 방지한다.


샤워스타트 기술은 샤워 유량을 줄여 물을 절약하는 대신, 실제 목욕하기 전에 버려지던 온수 양을 줄여준다. 시간, 돈, 에너지, 물, 불편함 어느 것도 포기할 필요가 없다.


목욕물 온도가 95F에 도달하면, 회전식 샤워스타트 기술은 자동으로 물의 유속을 늦춘다. 목욕물 온도가 적절해 지는 동안 다른 일을 하다가 돌아오면, 적정한 목욕물 온도가 맞춰져있을 것이며, 이후 사용자는 스위치를 일반 유량 수준으로 맞춰 누르기만 하면된다. 


샤워스타트 기술이 적용된 이 샤워 헤드 제품을 사용하면, 온수를 낭비하지 않아도 된다.


출처 http://evolveshowerheads.com/

반응형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