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


보네이도(Vornado)의 터치스톤 보텍스 히트(TVH;TouchStone Vortex Heat) 600은 최첨단 기술을 탑재해 기능성과 안전성이 돋보이는 이동식 난로이다.


스위치나 다이얼로 제어하는 다른 난로와 달리 TVH 600은 터치스크린을 사용하고 있어, 터치스크린 제어패널로 쉽고 정확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TVH 600은 보나도의 핵심기술인 보텍스 기술을 이용해 방안 전체에 따뜻한 공기가 순환하도록 하여 일정한 온도를 유지한다. TVH 600의 최신 기술을 이용한 온도조절 리모컨은 방안 어디에서나 온도를 측정해 전송하고, 방안 곳곳의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한다. 자동 온도 조절 창치는 너무 높거나 낮은 공기를 제거하며, 적은 에너지로도 정해진 일정 온도를 유지한다.

 

무엇보다도 TVH 600의 가장 큰 특징은 안전성이다. 기존의 난로는 난로가 넘어지면서 화재로 이어지기도 하고, 손가락이 데이는 사고를 당하기도 쉽다. TVH 600에는 넘어짐을 자동으로 방지하는 기능, 무광방열, 손가락 데임 방지기능 등 다중 안전 보호 장치가 포함되어 있다. 터치 제어패널이 있는 윗부분은 온도가 낮게 유지되는 것은 물론이다.


무상 보증기간은 2년이다. 가격은 $199.99달러이고, 11월 21일 출시된다.


출처http://www.vornado.com/ProductDetail.aspx?ISC_Category=TVH+60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