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가 변하는 것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곳 중의 하나가 바로 화장실이다. 엉덩이에 느껴지는 냉기를 피하고 싶다면 마쓰시타의 새로운 비데 좌변기로 바꿔보자.


마쓰시타 전기산업(Matsushita Electric Industrial)은 10월 1일 기존 모델보다 대기전력 소모를 44% 줄인 비데 좌변기를 출시할 예정이다.


좌변기를 항상 따뜻하게 유지하는데 보통 많은 전력이 소모된다. 그러나 이 좌변기에는 센서가 탑재돼 있어 사람이 들어오면, 이를 감지해 좌변기를 데우기 시작한다. 열전도율이 높은 알루미늄 합금을 안쪽 표면에 사용해 6초안에 변기를 따뜻하게 데워준다.


또한 사용자가 변기에 앉아야 비데용 물을 데우기 시작한다. 이런 식으로 대기 전력소모를 44%나 줄였다.


이음새나 굴곡이 없는 매끈한 디자인 덕에 청소하는 데도 10% 정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경제적인 디자인으로 전체 크기는 16% 정도 줄인 반면 표면적은 20% 늘였다.


가격은 60,000엔 부터 110,000엔이다.


출처 http://national.jp/beauty_toilette/html/index.html


[비데!  이젠 사용해보시고 결정하세요! 웅진코웨이 14일 무료체험 , 비데,정수기,연수기]

[욕 실] - 정수기,비데 먼저 사용해보시고 결정하세요!웅진코웨이렌탈 ,14일무료체험,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연수기
반응형

+ Recent posts